– 2024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 ‘슈림프 스낵랩’,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등 총 6가지 메뉴로 구성
– 고객 가격 부담 최소화 및 가성비 있는 선택지 제공 위해 2021년부터 ‘해피 스낵’ 운영
(2024년 1월 18일) —- 맥도날드가 탱글한 식감의 새우 패티가 매력인 ‘슈림프 스낵랩’이 포함된 2024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새해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은 ▲슈림프 스낵랩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맥너겟 6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스프라이트(M) 등 6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슈림프 스낵랩’은 속이 꽉 찬 탱글한 식감의 새우 패티와 고소한 화이트 마요 소스, 스윗 칠리 소스가 어우러진 스낵랩 메뉴로, 스낵랩 특유의 쫄깃한 또띠아와 양상추가 더해져 다채로운 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피 스낵은 버거부터 사이드 메뉴, 디저트와 음료 등 맥도날드의 인기 스낵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맥도날드는 매 시즌마다 다르게 구성되는 해피 스낵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가성비 있는 메뉴와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드립 커피’ 메뉴를 하루 종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라인업의 해피 스낵은 오늘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맥너겟과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는 오전 10시 30분 이후부터 주문 가능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해피 스낵’을 운영해오고 있다”며, “2024년에도 계속되는 가성비 간식인 해피 스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