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닝의 자유로움과 도시 야경을 담아낸 컬렉션 전개
-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어패럴, 풋웨어, 액세서리 풀 컬렉션으로 구성
(2024년 10월 16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LMC.(Lost Management Cities, 엘엠씨)가 서울을 비롯한 전 세계 러닝 클럽의 다양한 스타일과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은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Endless Routes’ 컬렉션은 야간 러닝의 자유로움과 도시의 밤을 상징하는 어패럴, 풋웨어, 액세서리 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LMC.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 및 클래식 스포츠웨어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으며 FW 시즌을 겨냥한 푸퍼 재킷은 퍼텍스(Pertex) 원단과 프리마로프트(Primaloft) 단열재를 사용,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대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라피티에서 영감을 얻은 리버서블 재킷과 함께 후디, 우븐 팬츠, 스웻 팬츠 등 다양한 어패럴 아이템을 제안하며 캡, 비니, 바디 백 등의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컬렉션 전반에 푸마와 LMC.의 정체성을 담은 그래픽 로고를 적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LMC.의 빈티지 감성을 담아낸 풋웨어 푸마 ‘GV 스페셜(GV Special)’ 또한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한다. 빈티지한 메시 소재와 캐시미어 스웨이드를 사용해 독특한 질감을 살렸으며, 리플렉티브 사이드 폼 스트립과 뒤꿈치의 실버 디테일이 어우러져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한, 2000년대 초반 러닝화 실루엣을 발전시켜 은백색 포인트를 정교하게 가미한 ‘엑스토스(Extos)’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19일부터 푸마와 LMC.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일부 푸마 매장, 무신사, 엠프티(EMPTY), 온더스팟(ON THE SPOT), 아이엠샵(IAMSHOP)에서 발매된다.
제품 및 캠페인 정보
자료 문의
홍보대행사 함파트너스
이미진 부장 010-8634-8030 / lmj@hahmpartners.com
김의겸 대리 010-8287-7656 / ugkim@hahmpartners.com
PUMA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 개발, 판매,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이다. 76년 동안, 푸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을 위한 제품을 출시하며 스포츠와 문화를 끊임없이 발전시켜왔다. 푸마는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며 축구, 러닝,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제품군을 이끌고 있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의 협업 통해 스트릿 문화∙패션 영역에서 스포츠의 영향력을 펼치며 신선함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푸마 그룹은 전 세계120개국 이상에서 브랜드 ‘푸마(PUMA)’와 ‘코브라 골프(Cobra Golf)’, ‘스티치드(Stichd)’를 전개하고 있으며20,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있다.
LMC..
LMC.(LOST MANAGEMENT CITIES, 엘엠씨)는 서울을 기반으로 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다. 패션을 넘어 비주류 문화를 대중과 연결하고 다양한활동을 펼치면서, 국내외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있는 엘엠씨의 모든 아카이브는 www.lostmanagemetcti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