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코-크 스튜디오’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 화보 공개

2023.07.11

  • 코카-콜라,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와 함께 한 ‘코-크 스튜디오 X 뉴진스 패키지’ 화보 선보여
  •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 로고플레이 활용 디자인으로 독창적인 매력 담아
  • 뉴진스, 코-크 스튜디오 통해 존 바티스트, J.I.D 등과 함께 한 노래 및 뮤직비디오 공개하며 화제

 

코카-콜라가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뉴진스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하며 또 한 번의 짜릿한 시각적 경험을 전한다.

이번 화보는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짜릿한 만남을 독창적인 시각적 경험으로 제공하는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에 따른 것이다. 서로 다른 글씨체의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 각각의 로고를 타이포그래피 요소로 활용한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에 소장 가치까지 더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코카-콜라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K-POP 대표 그룹 뉴진스를 발탁하고 음악을 통한 다채로운 이색 경험을 전해오고 있다. ‘Zero’ 곡을 선보여 큰 관심을 받았으며 이어 뉴진스와 존 바티스트, J.I.D 등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5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코-크 스튜디오’의 타이틀곡(앤섬) ‘Be Who You Are(Real Magic)’를 공개했다. 이어 최근에는 뉴진스와 미국 애틀란타 출신의 래퍼 J.I.D가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유지하면서 하나가 된 ‘Zero’ 리믹스 버전을 선보이며 화제를 일으켰다.

화보 속에서 뉴진스 멤버들은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를 활용한 대체불가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코-크 스튜디오의 띠 형태 로고를 디자인적 요소로 활용한 시각적 표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개인 화보 컷에서는 멤버들이 각자의 이름으로 만들어진 띠로 둘러싸인 연출을 시도해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의 정체성을 재치있게 더했다. 코카-콜라의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라는 서로의 개성이 하나의 사진 속에서 완벽한 하나로 어우러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냈다는 평이다.

코카-콜라는 오는 9월 23-24일, 양일간 열리는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본 행사에는 뉴진스도 함께 해 관객들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짜릿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는 올해 글로벌 앰배서더로 뉴진스를 발탁하며 음악을 통해 서로 다른 사람들이 하나가 되는 독창적이면서도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해오고 있다”라며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가 짜릿하게 만난 ‘코-크 스튜디오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마시고, 보고, 듣는 마법 같은 일상을 만들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