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엠버서더 ‘굽스터즈’ 1기 공개 모집

2022.01.06

▲ 굽네 인스타그램 ‘The 굽스터’ 엠버서더 모집 이미지 (사진 제공=굽네)
  • 공식 인스타그램 ‘The 굽스터’ 개설 후 재치있는 콘텐츠로 Z세대 시선 집중
  • 엠버서더 ‘굽스터즈’, 대한민국 전역 유명 맛집 등 다양한 핫플레이즈 탐방 후 콘텐츠 제작…소정의 활동비도 지급
  • 다양한 문화 콘텐츠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공식 인스타그램 ‘The 굽스터’의 공식 엠버서더 ‘굽스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굽네가 지난 12월 개설한 공식 인스타그램 ‘The 굽스터’는 외식업이라는 틀을 깬 흥미롭고 다양한 콘텐츠로 Z세대의 호응을 받고 있다. 이에 굽네는 고객과 더욱 직접적으로 소통하고, Z세대의 목소리를 더욱 직접적으로 담은 콘텐츠 발행을 위해 인스타그램 공식 엠버서더 ‘굽스터즈’를 모집하게 됐다. 

굽스터즈에 선정되면 대한민국 전역의 유명 맛집, 까페 등 다양한 핫플레이스를 탐방하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볼 수 있다. 굽스터즈 선발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굽네 기프티콘 5종을 제공한다. 

굽스터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모집 게시글의 댓글에 지원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며, 오는 13일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The 굽스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굽네는 The 굽스터를 통해 매거진 형식의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뉴스레터 형식의 콘텐츠부터 젊은 세대의 유머 코드로 웃음을 자아내는 ‘밈’ 콘텐츠까지, 단순한 홍보성 콘텐츠에서 벗어나 다방면의 시도를 하며 MZ세대의 공감을 이끌고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는 The 굽스터를 통해 방탈출 게임 이벤트 및 신규 광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색다른 콘텐츠를 공개하며 MZ세대와 소통을 이어왔다”라며 “향후 선발될 굽스터즈와 함께 굽네의 소식 및 다양한 식문화를 널리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