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 3년 만에 오프라인 개최되는 국제어린이마라톤 행사 후원
-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포함한 1만여 개 자사 제품 전달
사진은 일동후디스 박노길 이사(왼쪽), 세이브더칠드런 김희권 대외협력부문 부문장(오른쪽)
일동후디스가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이 주관하는 2023 국제어린이마라톤 행사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등 자사 제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2023 국제어린이마라톤은 ‘달리는 것만으로도 전 세계 아동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전할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오는 5월 5일(금) 대구와 세종을 시작으로 다음 달 3일까지 전국 5개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포함한 총 1만여 개의 자사 제품을 행사장 각 지역에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동 권리를 위해 달려온 세이브더칠드런의 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단백질 보충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뜻깊은 행사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사회공헌활동 콘셉트를 ‘Not Alone’으로 정하고 꾸준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는 사회의 모든 이들이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평생 건강을 지켜주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특히 올해는 결식아동 지원 사업 외에도 미래 스포츠 주역들의 균등 성장 기회를 제공하거나 친환경 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