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가철 시작되는 7월 3일부터 한 달간 굽네 홈페이지서 방문 포장 할인 진행
- 오리지널·고추바사삭·남해마늘 바사삭 4,000원 할인,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 등 피자 2종 3,000원 할인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이번 달 말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방문 포장 주문 시 최대 4,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할인 메뉴는 굽네 치킨과 피자 인기 메뉴 7종이다.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오리지널’, 1초에 1마리씩 팔려 ‘1초치킨’으로 불리는 ‘고추바사삭’, 남해 지역 마늘을 사용해 고소하고 알싸한 매운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은 ‘남해마늘 바사삭’ 뼈치킨은 4,000원 할인된다.
‘먹그레이드’ 트렌드를 겨냥해 1.5 마리의 넉넉한 양으로 출시된 ‘오리지널·고추바사삭’ 곱빼기 메뉴 및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과 포토제닉 콘셉트로 출시해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잡은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와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는 3,000원 할인 판매한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 한 달 동안 가성비 높게 치킨과 피자를 먹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맛있는 굽네 치킨 피자와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굽네는 최근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The 굽스터’ 채널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활용한 소비자 이벤트 ‘포토제닉 테이스트(Photogenic Taste)’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 추첨을 통해 여름휴가비 100만 원, 르세라핌 사인 CD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해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