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먼 연구진이 1,400개의 샘플 검토해 탄생한 첫 고양이 스틱형 습식 간식 ‘베리베리 츄릅스틱’
-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7가지 베리류를 주원료로 사용, L-라이신·타우린 등 함유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겨
- 출시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제품 3종 최대 44% 할인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 진행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김민규)이 반려묘를 위한 간식 ‘베리베리 츄릅스틱’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듀먼이 반려묘를 위해 처음 선보이는 스틱형 습식 간식이다. 베리베리 츄릅스틱은 듀먼 연구진이 1,400개의 샘플을 검토하고 기호성 테스트를 거쳐 철저한 검증 과정을 통해 탄생했다. 듀먼은 이번 제품을 통해 까다로운 반려묘 입맛이 고민인 소비자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베리베리 츄릅스틱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7가지 베리류를 주원료로 사용해 맛과 영양 모두 잡은 간식이다. 고양이 감기로 불리는 허피스 예방에 좋은 L-라이신과 고양이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 등 고양이 건강 관리에 최적화된 영양 요소를 담았다. 나트륨은 줄이고 수분 함량은 높인 부드러운 제형으로 이빨이 약한 어린 고양이와 노령묘에게도 부담 없이 급여하기에도 좋다.
듀먼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제품 3종을 정가 대비 약 44% 할인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는 정가 대비 약 38% 할인 판매하며 3팩 구매 시 ‘초유단백 챱챱펫밀크 눈가반짝’ 1팩을 무료 증정한다.
지앤건강생활 김민규 대표는 “신제품 베리베리 츄릅스틱은 듀먼의 100% 휴먼그레이드 먹거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 있게 선보인 첫 고양이 간식”이라며 “앞으로도 소중한 반려동물에게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