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 달 14일,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과 단독 팬 사인회 개최
- 5월 28일까지 팬 사인회 초청 이벤트 응모 진행…추첨 통해 20명 선정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자사 모델 르세라핌과 함께하는 ‘르세라핌 인 시카고 프로모션’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피자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 캠페인 ‘르세라핌 인 시카고’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획된 단독 팬 사인회다. 르세라핌이 굽네의 브랜드 모델로서 소비자들을 만나는 첫 공식 행사로, 친필 사인을 제공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즐거운 고객 경험 기회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굽네가 준비한 ‘르세라핌 팬 사인회’ 이벤트 응모는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가 포함된 이벤트 메뉴를 주문한 뒤, 팬 사인회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르세라핌 프라이빗 팬 사인회 초청권(20명)을 비롯해 굽네 1년 이용권(1명), 고추바사삭 1개월 이용권(5명), 시카고 피자 신제품 이용권(60명)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5월 28일까지로, 이번 이벤트 응모를 통해 팬 사인회 초청권에 선발된 당첨자는 오는 6월 14일에 진행되는 르세라핌 팬 사인회에 참석할 수 있다.
굽네 관계자는 “모델 발탁 이후,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을 보여주고 있는 모델 르세라핌, 매 순간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는 팬들을 위해 굽네가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며, “프라이빗 팬 사인회인 만큼 행사 당일 르세라핌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달 굽네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포토제닉 테이스트(Photogenic Taste) 콘셉트의 ‘르세라핌 인 시카고 (LE SSERAFIM in Chicago)’ 광고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