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 닭가슴살 부문 1위 수상

2023.05.04

▲ 굽네몰이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닭가슴살’ 부문 1위를 수상했다.(사진제공=굽네몰)
  • 굽네몰,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서 닭가슴살 부문 1위 쾌거… 소비자 신뢰 기반
  • 오븐 노하우와 특제 소스로 다양한 메뉴 출시… 2017년 업계 최초 닭가슴살 만두로 웰빙 만두 시장 개척하기도
  • 10초에 1개씩 팔린 닭가슴살 ‘소맛닭’, 19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00만 팩 돌파해
  • 오는 14일까지 수상 기념 소비자 감사 이벤트 진행… 인기 상품 최대 54% 할인부터 적립금 추첨 이벤트까지

굽네 기술로 만들어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닭가슴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추천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추천 브랜드에 대한 전략과 가치, 비전, 경쟁력을 비롯해 소비자 선호도와 이용 경험, 혁신성 등 체계적 기준을 바탕으로 평가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9개 부문에서 총 199개 업체가 선정됐다.

굽네몰은 지난달 28일 국민일보 주최로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닭가슴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굽네몰은 굽네만의 오븐 노하우와 특제 소스를 활용한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하 소맛닭)’ 등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이 소비자에게 큰 사랑과 신뢰를 받으며 성과를 인정받았다.

굽네몰은 지난 2017년 업계 최초로 닭가슴살 만두 제품을 론칭해 건강한 웰빙 만두 시장을 개척한 바 있다. 이후 소비자의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돕기 위해 닭가슴살, 식단 제품부터 간편식 트렌드에 맞춘 고등어구이, 소불고기, 만두 등 다양한 HMR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소맛닭은 촉촉한 닭가슴살에 맛있는 특제 소스를 적용한 메뉴로, 다이어터를 비롯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며 2019년 7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00만 팩을 돌파하기도 했다. 추산해보면 10초에 1개씩 팔린 셈이다.

한편, 굽네몰은 수상을 기념해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자사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최대 54% 할인해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이벤트와 베스트셀러 ‘소맛닭 10+10팩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굽네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만 원을 증정한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이번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을 수상을 통해 그동안 굽네몰이 쌓아온 철저한 기술력과 탁월한 맛이 고객에게 신뢰받고 인정을 얻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와 만족에 부응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기 위해 제품 연구와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