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일 14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서 팔로워 대상으로만 할인 쿠폰 링크 공개…선착순 500명 대상
- 홈페이지 주문 고객 대상으로 3월 3일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불금치킨·볼케이노 3천 원 할인 혜택 제공해
-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한일전 기념으로 3월 10일 인기 메뉴 4종도 홈페이지서 3천 원 할인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금일 공식 인스타그램 ‘The 굽스터’ 팔로워 대상 선착순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굽네는 매월 29일을 92(구이)데이로 지정해 한 달간 고객들에게 제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오븐구이 메뉴를 특가에 제공하고 있다. 이달에는 92데이를 월말로 대체해 금일(28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명에 남해대첩 세트 18,8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 증정 링크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The 굽스터’ 구독자만을 대상으로 열리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해대첩 세트는 알싸하고 고소한 맛의 남해마늘 바사삭과 4가지 프리미엄 치즈에 부드러운 갈릭버터 풀드치킨 토핑을 가득 얹은 리코타&브리 시카고피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개학을 맞아 3월 한 달 동안 자사 홈페이지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3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핫 치킨 2종(▲불금치킨 ▲볼케이노)을 횟수 제한 없이 3,000원 할인한다. 3월 10일에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한일전을 기념해 인기 메뉴 4종(▲고추바사삭 ▲남해마늘 바사삭 ▲불금치킨 ▲볼케이노)까지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굽네는 ‘에디터G’라는 가상의 화자를 만들어 ‘구울레옹’ 세계관을 주제로 한 인스타 웹툰을 연재하며 Z세대 소비자들과 친근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브랜드 공감대를 형성해온 바 있다. 지난달 첫 이벤트 진행 당시 소비자들은 “92라는 숫자도 지나치지 않고 이벤트로 승화하다니 멋지다”, “역시 오븐구이 치킨의 대표주자답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남해마늘 바사삭을 9,200원에 제공한 1월 이벤트는 진행 30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완판되며 성공적으로 이벤트가 종료됐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오븐구이 치킨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92(구이)데이를 지정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매달 진행하는 정기 이벤트인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가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