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간편식 시장 확산에 발맞춰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맛있는 생선구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출시
- 청정하고 낮은 수온의 대서양 바다에서 자라 지방질 풍부한 노르웨이산 고등어와 오븐구이 기술 만남
- 달콤한 굽네 갈비천왕 소스에 고소하고 짭짤한 생선구이 맛이 어우러져 색다르고 맛있는 한 끼 식사로 충분해
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대표 정수철)이 신제품 ’오븐구이 고등어 갈비천왕맛’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굽네닭컴은 1인 가구가 많아지면서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확산하는 점에 착안해 간편한 생선구이를 출시하게 됐다.
오븐구이 고등어 갈비천왕맛은 연중 수온이 낮고 청정한 대서양 바다에서 자라 지방질이 풍부한 노르웨이산 고등어에 굽네만의 오븐기술을 적용해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하며, 씹을수록 고소한 육즙이 풍부하다. 일반 생선구이와는 다르게 달콤한 굽네 갈비천왕 소스가 듬뿍 들어가 색다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달걀 3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7g이 함유돼 식단 관리가 필요한 고객에게도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다. 달콤한 갈비천왕 소스에 짭짤하고 고소한 생선구이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평소 편식이 심했던 아이 밥반찬으로도 적합하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데우면 바로 섭취할 수 있어 간단한 식사를 원할 때 덮밥 요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오븐구이 고등어 갈비천왕맛 1팩 구매시 1팩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특가 제품은 단독 구매는 불가능하며 한 ID 당 1세트씩만 구매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맛, 건강, 편리성 세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븐구이 기술과 굽네 시그니처 소스를 활용해 일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음식을 보다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