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 자체 멤버십 제도와 할인 프로모션 및 배달 등 온라인 통합 서비스 기능 도입한 ‘굽네 앱’ 출시
- 직관적 UI(사용자 인터페이스) 적용해 손쉬운 주문하기, 간편결제 지원… 이용 수수료를 없애 가맹점과 상생 도모까지
- 체계적인 고객 관리 위해 4단계로 고도화한 멤버십 운영… 생일 할인 쿠폰, 등급별 할인 등 혜택 강화 초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등급별 멤버십 제도를 도입한 ‘굽네 앱’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굽네는 소비자 이용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브랜드 충성고객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굽네 앱을 기획, 개발했다. 굽네 앱에는 기존 홈페이지의 주문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개선했다. E 쿠폰 주문을 비롯한 별도 매장 주문도 가능하며,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가 지원된다. 전체적으로 소비자가 주문 및 멤버십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일러스트와 모션그래픽을 활용한 직관적인 UI(사용자 환경)를 구축했다. 앱 푸시 알림 기능으로 월별 프로모션과 앱 전용 혜택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굽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굽네가 처음 선보인 굽네 멤버십은 ▲굽_피플 ▲굽_골드 ▲굽_티넘 ▲굽_아이피 총 4단계의 등급제로 운영된다. 등급은 전월 구매 횟수에 따라 나뉘며 매달 갱신된다.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 등급별 혜택을 풍성하게 강화했다.
처음 회원가입한 굽_피플 등급은 오는 2월 1일 선착순 8천 명에게 5천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백만대굽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이어 굽_골드는 2천 원 할인 쿠폰, 굽_티넘은 웨지감자 무료 쿠폰 1매 및 3천 원 할인 쿠폰, 굽_아이피는 웨지감자 무료 쿠폰 1매 및 4천 원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전 회원 대상으로 생일인 달에는 4천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모든 쿠폰은 중복 사용할 수 없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고객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멤버십 제도를 적용한 굽네 앱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굽네 앱을 통해 다양한 앱 전용 프로모션과 멤버십 회원 혜택을 적극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굽네 앱 주문에 대한 이용 수수료를 없애 가맹점 부담을 덜어주는 등 사훈인 ‘역지사지’를 바탕으로 소비자 뿐만 아닌 가맹점과의 상생도 이뤄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