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으며 느끼는 부드러움‘ 이민정이 제안하는 데일리 워킹화 푸마, 신제품 ‘아델리나’ 출시

2023.09.01

소프트 폼이 선사하는 푹신한 쿠셔닝과 니트 소재의 부드러운 착화감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워킹화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화보 통해 가지 무드의 다채로운 스타일링 제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부드러운 쿠셔닝의 워킹화 신제품 ‘아델리나(Adelina Slip-on)’를 ABC마트 단독으로 출시하고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아델리나’는 ‘걸으며 느끼는 부드러움’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워킹화 신제품이다. 푸마의 소프트 폼(Softform+) 인솔이 적용돼 걸을수록 더 편안하고 안정적인 쿠셔닝을 제공한다. 또한 신축성 있는 어퍼 니트 소재로 발을 감싸는 듯한 우수한 착화감을 더하고 제품 무게를 줄여 더욱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도 특장점이다. 슬립온 디자인으로 신기 벗기 편할 뿐만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과 매칭하기도 용이해 데일리 워킹화로 제격이다. 색상은 블랙&화이트,블랙, 베이지, 핑크 4종으로 마련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푸마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는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우러지는 ‘아델리나’의 장점을 살려 ‘캐주얼’, ‘일상복’, ‘스포티’ 세 가지 무드로 연출됐다. 이민정은 화보에서 각 무드에 따라 비즈니스` 캐주얼이나 편안한 운동복 등 다양한 복장과 ‘아델리나’를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아델리나’와 함께 ‘소프트라이드 플렉스’도 출시된다. 워킹 및 일상 생활에 적합한 소프트라이드 폼 미드솔 기술이 적용돼 부드러운 쿠셔닝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된다.

9월 1일 출시되는 ‘아델리나’와 ‘소프트라이드 플렉스’는 전국 ABC마트 매장 및 ABC마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캠페인 정보

https://kr.p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