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 ‘오너먼트 경품 이벤트’ 실시

2023.10.26

  • 코카콜라사, 오는 12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8 당첨 이벤트 진행
  •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라벨 QR코드 스캔해 플레이앱에서 매일 응모 가능
  • 산타클로스부터 폴라 베어,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 브랜드 상징을 오너먼트에 담아 소장욕 자극

코카콜라가 ‘2023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 25일까지 특별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획득할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카-콜라는 올해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장식품)를 디자인에 적용한 ‘2023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산타클로스, 폴라 베어, 컨투어 보틀 등 코카-콜라 브랜드의 상징 아이템들을 담은 오너먼트 8종을 선보이고, 코카-콜라 공식앱 ‘코-크 플레이(CokePLAY)’에서 이를 획득할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당첨 기회는 매일 100명에게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2023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제품 라벨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공식앱 ‘코-크 플레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즉석 당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 코-크 플레이 앱 회원이라면 매일 참여할 수 있고, 코-크 플레이 포인트를 활용하면 여러 번 응모하는 것도 가능하다. 포인트는 코-크 플레이 앱에서 음료를 구매하거나 비디오 시청 등을 통해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랜덤으로 제공되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는 총 8종으로 볼 타입, 산타클로스,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 폴라 베어 각각 2종씩 구성된다. 레드와 그린 컬러를 활용해 코카-콜라 로고와 브랜드의 대표적인 상징 요소들로 제작돼 소장욕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트리의 필수품인 오너먼트를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의 따스함을 담은 TV 광고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