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8회 댕댕런, 28일 가평 자라섬 개최…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이색 마라톤
– 참가자 전원에 풀무원아미오 대표 인기 간식 ‘자연담은 간식 두부너겟’ 증정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달리는 개라톤(개+마라톤) ‘댕댕런 2023’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댕댕런2023’은 동물 훈련사 강형욱의 ‘보듬 컴퍼니’와 ‘1986 프로덕션’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코스를 완주하는 이색 마라톤 대회다. 올해로 8회차를 맞은 ‘댕댕런’은 오는 28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개최된다.
풀무원아미오는 건전한 반려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고, 반려인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댕댕런 2023’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기로 했다.
풀무원은 ‘댕댕런 2023’ 행사 참여자 전원에 반려견의 단백질 밸런스를 챙길 수 있는 풀무원아미오의 대표 인기 간식 ‘자연담은 간식 두부너겟’을 제공한다. ‘두부너겟’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풀무원 두부에 고구마, 단호박, 당근 등 다양한 야채를 듬뿍 더한 반려견 전용 채식 간식이다.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하고 영양과 함께 맛을 고려한 설계로 알레르기 걱정 없이 섭취가 가능해 출시 이후 반려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풀무원식품 김주영 펫푸드 PM(Product Manager)은 “사랑하는 반려견과 오색빛깔 단풍이 물든 자라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풀무원아미오는 반려동물의 행복한 경험과 건강한 삶을 위한 펫푸드는 물론 건전한 반려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아미오(amio)는 식품에 관한 풀무원의 전문성과 제품 기획 및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을 전개하며,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과 노하우를 접목해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먹거리’를 브랜드 정체성으로 차별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