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한 달간 해운대 빛 축제 방문사진을 SNS에 업로드 인증 시 30% 할인
– 부산엑스더스카이 입장권과 클럽디 오아시스 스파권 결합한 특가상품도 선보여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부산 해운대구에서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에서 연말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지역 대표 축제인 제10회 해운대 빛 축제 홍보 협력을 위해 지난 2일부터 입장료 30% 할인(해운대구민 40%)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빛 축제 방문 현장 인증사진과 필수 해시태그(#해운대빛축제 #부산엑스더스카이)를 포함한 게시글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부산엑스더스카이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빛 축제 인증 할인은 12월 31일까지 적용된다.
해운대 빛 축제는 내년 1월 31일까지 해운대해수욕장, 구남로 일원에서 개최되는 해운대의 대표 겨울축제로, 올해 개장 10주년을 맞이하여 포토존과 신규 론칭한 미디어프로젝트존을 선보이고 있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지난 2일 진행된 빛 축제 점등식에서 LED 야광봉 500개를 제작하여 시민 대상으로 제공하는 협력활동도 함께 진행한 바 있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또 부산 해운대 프리미엄 스파∙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와 협력하여 지난 1일부터 부산엑스더스카이 입장권과 클럽디 오아시스 스파권을 결합한 특가 패키지를 론칭하여 운영 중이다.
패키지는 엘시티 랜드마크타워동에 위치한 두 시설의 정상 이용료 5만 7천원에서 최대 42% 할인된 3만 3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부산엑스더스카이, 클럽디 오아시스 매표소에서만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 내년 3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지난달 16일부터 운영중인 수능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은 본인 50%, 동반인 2인까지 3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수험표를 1층 매표소에 제시하면 적용 가능하다. 수험생 할인은 12월 31일까지 적용된다.
부산엑스더스카이를 방문한 고객들은 부산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전망대에서 해운대 해변,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이기대, 달맞이 고개, 동백섬 등 부산의 명소를 조망할 수 있는 ‘파노라믹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전망대 98층-100층 관람 동선에 ‘하늘 정거장’ 컨셉으로 설치된 글로벌 캐릭터 ‘아기상어’ 조형물과 포토존, 계단에 올라 해운대를 내려다보는 ‘스카이 게이트’ 등 다양한 체험형 어트렉션도 즐길 수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는 “부산엑스더스카이를 방문하는 고객 분들이 이곳에서 건강하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사업, 휴게소 사업, 전문 브랜드 레스토랑 사업 등 다양한 푸드서비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공유하는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도 운영하고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부산엑스더스카이는 작년 12월 ‘2023-2024 한국관광 100선’, 올해 7월 ‘2023-2026 코리아 유니크 베뉴 50선’에 선정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마이스 시설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