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통 담배맛 구현…’러셋’은 깊은 묵직함, ‘티크’는 균형 잡힌 부드러움 선사
- 12월 7일부터 전국 판매…테리아 라인업 15종 확대되며 비연소 제품 선택지 다양화
[서울, 2023년 12월 5일]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윤희경)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용 타바코 스틱 신제품 ‘테리아 러셋(TEREA Russet)’과 ‘테리아 티크(TEREA Teak)’를 12월 7일부터 전국 판매한다고 밝혔다.
테리아 일반 맛 라인업에 속하는 ‘테리아 러셋’과 ‘테리아 티크’는 정통 담배맛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섬세한 블렌딩을 통해 ‘테리아 러셋’은 깊이 있는 묵직함을, ‘테리아 티크’는 균형 잡힌 부드러움을 전달한다.
‘테리와 러셋’과 ‘테리아 티크’ 출시로 테리아 일반 맛 제품군은 ▲테리아 앰버(TEREA Amber) ▲테리아 실버(TEREA Silver)를 포함 총 4종으로 확대됐다. 테리아 스틱 전체로 보면, 일반 맛 제품군(4종), 후레쉬 제품군(4종), 스페셜 제품군(7종)의 총 15종으로 확대된다. 흡연을 지속하고자 하는 성인들이 더욱 다양한 비연소 제품군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테리아 러셋’과 ‘테리아 티크’는 12월 7일부터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과 전국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기존 테리아 제품군과 동일한 4800원으로 책정됐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17년 국내 최초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를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된 아이코스 신제품 일루마 시리즈는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해 블레이드를 없애고 내부에서부터 가열해 균일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며, 클리닝이 필요 없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켰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와 전용 타바코 스틱 테리아를 통해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확산시켜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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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hilip Morris International Inc.)의 현지법인으로 1989년 4월 설립되었다. 서울 본사와 양산 공장, 그리고 전국의 영업 사무소에서 약 1,000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국내에서 말보로, 팔리아멘트, 버지니아 S., 하모니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2002년 경상남도 양산에 생산시설을 설립하였다. 2017년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 아래, 히팅 방식의 혁신적인 제품인 아이코스(IQOS)와 전용 담배 제품인 히츠(HEETS)를 출시했다. 2018년부터 양산 공장에서 아시아 최초로 히츠(HEETS)를 생산하고 있고, 2022년부터는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TEREA)를 생산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pmi.com/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실현하다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PMI)은 ‘담배연기 없는 미래(Smoke Free Future)’를 실현시키고 담배와 니코틴 분야 이외의 제품들로 포트폴리오를 장기적으로 개선시키고자 노력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담배 기업이다. PMI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현재 일반담배와 비연소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2008년부터 PMI는 일반담배 판매를 완전히 중단하는 것을 목표로 성인 흡연자를 위해 과학적으로 입증된 혁신적인 비연소 제품을 개발 및 상용화하고자 105억 달러 이상을 투자하고 있다. 여기에는 특히 독성학에 대한 사전 임상 시스템 및 판매 사후 임상적, 행동학적 연구 등에 대한 세계적 수준의 과학적 평가 역량을 구축하고자 하는 노력이 포함된다. 2022년 11월, PMI는 구강 담배 업계 선두주자인 스웨디시 매치(Swedish Match)를 인수하여 아이코스(IQOS)와 진(ZYN) 브랜드를 필두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견인하고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아이코스(IQOS)를 유해물질 노출 감소 주장이 가능한 제품으로 인가하는 것이 공중보건 향상에 적합하다는 점을 들어, 미국 내에서 아이코스(IQOS)와 전용 담배 제품, 스웨디시 매치의 무연 담배인 스누스(Snus)를 Modified Risk Tobacco Product(MRTP)로 마케팅 하는 것을 인가했다. 2023년 3월 31일 현재, PMI의 비연소 제품은 전 세계 78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PMI는 전 세계적으로 1850만 명 이상의 성인이 일반 담배를 끊고 아이코스로 전환한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비연소 제품의 순매출 비중도 2023년 1분기 기준 약 35%를 차지했다. 2021년 2월, PMI 생명과학 분야에 대한 탄탄한 기반과 고도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웰니스와 헬스케어 분야로 확장하고, 소비자 및 환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혁신적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야심 찬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www.pmi.com 와 www.pmiscien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