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따스한 겨울나기’ 행사 진행

2023.11.02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집에서의 생활에 포근함을 더하는 ‘따스한 겨울나기’ 행사를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많은 사람들이 다가오는 겨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따뜻한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됐다.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겨울맞이를 위한 홈퍼니싱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우아한 패턴으로 거실의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쇠데르함(SÖDERHAMN) 3인용 섹션, 오리솜털과 깃털 충전재를 누빔 처리해 추위가 숙면을 방해하지 않도록 지켜주는 피엘브레카(FJÄLLBRÄCKA) 이불, 부드러운 불빛을 밝혀 공간에 온기를 더하는 텔뷘(TÄLLBYN) 플로어스탠드, 자연과 전원생활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집안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하는 룽나레(LUGNARE) 미니향초 등이 있다.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레스토랑에서는 버섯 수프와 갈릭브레드 2조각으로 구성된 ‘따스한 겨울나기 세트 메뉴’를 이케아 패밀리 멤버 특별가에 선보인다. 또한, 고객이 사용한 이케아 가구를 매입해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고 자원 순환에 기여하는 바이백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환급 혜택을 최초 구입가의 최대 65%까지 제공한다.

행사 기간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텍스타일, 조명 등을 활용한 간단한 변화로 집의 다양한 공간에 따스함을 더하는 홈퍼니싱 팁과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광명점, 고양점에서 진행되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 무료 워크숍에서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포근한 겨울과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노하우를 나눈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추위로 몸과 마음이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에도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의 더 좋은 생활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계절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다채로운 홈퍼니싱 솔루션을 활용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