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광명점, 지역 아동을 위한 홈퍼니싱 제품 기부

2023.12.20

이케아 광명점이 지역 아동을 위해 홈퍼니싱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케아 광명점은 매년 이케아의 전문성인 홈퍼니싱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희망나기운동사업 ‘2023 위드-호프(With-Hope) 기부 릴레이’ 참여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기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더 많은 아동이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케아 광명점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이 아늑하고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침구, 조명 등 생활과 학습에 도움이 되는 이케아 홈퍼니싱 제품을 전달했다. 기부된 제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광명 지역 내 취약한 환경에 있는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마르틴 알브렉트(Martin Albrecht) 이케아 광명점 점장은 “이케아의 홈퍼니싱과 함께 광명 지역의 소중한 아동들이 따뜻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좋은 이웃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케아 광명점은 지난 8월 광명시 소하노인주간보호센터에 치매·중풍 노인을 위한 보금자리를 조성한 바 있다. 또한, 이케아 코리아는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어르신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 조성 사업을 진행하고, 국제아동권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학대 피해 및 보호 대상 아동을 위한 쉼터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하는 등 지역 사회의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