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5월까지 전국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쿠킹 클래스 진행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
– 그릭 요거트 활용한 케이크, 머핀, 샐러드 등 다양한 레시피 선보일 예정
– 쿠킹 클래스 진행 기념 풀무원요거트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 진행
풀무원다논이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그릭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김진홍)은 전국 롯데마트 문화센터 34개점과 ‘풀무원요거트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그릭 요거트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는 가운데 최근에는 그릭을 케이크, 마들렌, 콥샐러드 등 디저트나 식사 메뉴에도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달지 않아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하기 좋은 ‘풀무원요거트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소비자들이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 풀무원다논은 지난해 대형마트, 백화점 등 주요 문화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며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은 발효유 특유의 신맛이 적고 달지 않은 깔끔한 맛으로 여러 재료들과 잘 어우러져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우유(100g 기준) 대비 2배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여 그릭요거트 본연의 진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쿠킹 클래스에서는 ‘풀무원요거트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활용한 바스크치즈케이크, 오렌지 머핀, 유자 마들렌 등 디저트류와 함께 샐러드와 같은 식사 메뉴까지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이번 쿠킹 클래스는 춘천점을 시작으로 오는 5월 21일까지 약 12주간 각기 다른 지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과 수강 신청 방법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그릭요거트 활용 레시피와 함께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4컵’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풀무원다논은 롯데마트 문화센터와의 협업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롯데마트 문화센터 쿠킹클래스 수강권과 ‘풀무원요거트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풀무원다논 성지예 BM(Brand Manager)은 “최근 다양한 레시피로 그릭 요거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보다 다채로운 메뉴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쉽고 재미있는 요리 수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활발한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