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3) 일동후디스가 사단법인 ‘더함께 새희망’이 주관하는 ‘수면조끼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수면 조끼를 직접 제작하여 질병으로부터 취약계층 영유아들을 보호하고, 따뜻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완성된 수면조끼는 미혼모 및 한부모 가구 아기들에게 우선적으로 전달된다.
일동후디스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긍정적인 봉사활동 문화를 전파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지난 22일, 일동후디스 사내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아래 20벌의 수면조끼가 제작됐으며, 제작된 수면조끼는 더함께 새희망에 전달돼 취약계층 영유아에게 보내진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수면조끼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영유아를 위한 좋은 식품을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 일동후디스가 함께하여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사회공헌활동 콘셉트를 ‘Not Alone’으로 정하고 꾸준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는 사회의 모든 이들이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평생 건강을 지켜주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