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오리진 a2우유, 우유 선택에 성분뿐 아니라 본질이 중요해… 우유를 만드는 소의 생활 환경 중요성 강조
- 뉴오리진 a2, 2019년 국내 최초 국내 유일 100% A2 단백질 초지방목 우유를 선보이며 A2유제품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아
- 모유 단백질 구조와 가장 유사한 A2 단백질 100%로 구성돼 ’배앓이 없는 우유’로 커뮤니티 내 인기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 ‘a2우유’가 신규 광고 캠페인의 TVC를 공개했다고 27일(수) 밝혔다.
이번 TV CF로 공개한 뉴오리진 a2우유의 신규 캠페인 ‘300만 엄마들의 선택’은 우유를 선택함에 있어 성분뿐 아니라 본질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이는 우유가 ‘소’를 통해 만들어지는 만큼 소의 생활 환경이 우유의 성분까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리겠다는 취지이다. 캠페인은 올해로 3년째 뉴오리진 a2 브랜드와 함께하고 있는 모델 김태희가 함께했다.
뉴오리진 a2는 2019년부터 국내 최초 100% A2 단백질 우유인 ‘뉴오리진 a2우유’를 선보이며 업계 A2우유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뉴오리진 a2 우유는 국내 유일 100% 초지방목 A2 단백질 우유로, 성분과 안정성은 물론 인간과 동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유업계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올해 전년 상반기 동기간 대비 약 7배 이상의 매출 상승과 출시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 돌파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뉴오리진 a2우유는 장내 배앓이 유발 물질을 만드는 A1 단백질을 함유하지 않고 모유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A2 단백질 100%로 구성돼 ‘배앓이 없는 우유’로 맘 카페를 비롯 여러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소의 생활 환경 및 스트레스가 소가 만들어내는 우유의 성분에 고스란히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만큼, 여의도 면적의 12배에 달하는 호주의 광활한 전용 목장에서 사계절 방목한 젖소로부터 얻은 국내 유일 ‘A2 초지방목 우유’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뉴오리진 a2우유는 유통 채널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뉴오리진 a2 우유는 최근 롯데마트 입점을 마지막으로 국내 3대 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더욱 확장한 바 있으며, 자사 온라인 몰에 이어 마켓컬리 입점으로 온라인 고객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뉴오리진 a2는 국내 최초 A2단백질 100% 인 ‘뉴오리진 a2우유’를 선보인 만큼,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함에 있어 ‘본질’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우유를 만들어내는 소의 생활 환경이 곧 우유에 영향을 미친다는 생각처럼 다양한 제품에서도 뉴오리진의 철학인 ‘본질’에 집중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제품 개발에 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