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이사 철 맞아 3월 4일부터 2개월간 홈 인테리어 서비스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 제공
-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쿠폰, 견적 진행 시 백화점 상품권 증정… 계약 고객에겐 광파오븐, 공기청정기, 이동식 무선 TV 등 다양한 사은품 제공
- 프리드라이프 기존 고객이라면 가입한 상조 상품으로 ‘현대리바트 홈 인테리어 서비스’로 전환 이용 가능… 창호, 키친, 중문 등 인테리어 전 품목 활용 가능한 토탈 서비스 제공
[2024년 3월 4일] 프리드라이프가 봄을 맞아 새로운 홈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국내 상조 서비스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는 현대리바트 홈 인테리어 전환 서비스 상담 및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2개월간 진행된다. 프리드라이프 기존 고객이라면 가입한 상조 서비스를 ‘현대리바트 홈 인테리어 서비스’로 전환해서 이용 가능하다.
먼저 프리드라이프를 통해 홈 인테리어 전환 서비스를 상담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실측 및 견적까지 진행 시엔 백화점 3만 원 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홈 인테리어 전환 서비스를 이용해 인테리어 계약 시에는 금액에 따라 ▲코코젤리 초고속 블렌더 믹서기 ▲LG디오스 광파오븐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LG 스탠바이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프리드라이프는 앞서 국내 대표 토탈 리빙 스타일 브랜드 현대리바트와 함께 홈 인테리어 전환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서비스는 키친과 욕실, 중문을 비롯해 창호, 마루 등 홈 인테리어 전 품목을 대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고객은 1:1 맞춤 상담과 주문 제작, 시공 및 사후관리(A/S)까지 가능한 현대리바트의 ‘집테리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새롭게 꾸민 인테리어와 함께 보다 설레는 봄을 맞이하고 싶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프리드라이프의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홈 인테리어 전환 서비스를 비롯한 웨딩, 크루즈 여행, 수연(회갑, 칠순 등), 돌잔치, 교육,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애 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비롯한 고객 멤버십 개발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며 상조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고객의 생애 전반을 케어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