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 일환으로 다음 달까지 주요 백화점 3곳서 릴레이 팝업 카페 진행
- 깊고 진한 더블에스프레소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아메리카노와 라테의 황금 레시피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콘텐츠 마련
-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 구매 고객 대상 ‘한국의 봄’을 주제로 한 특별 커피 오마카세 코스 진행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오는 4월 30일까지 서울시 내 주요 백화점에서 더블에스프레소의 황금 레시피를 만날 수 있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Vertuo Double Espresso Bar)’ 팝업 카페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2월부터 전개한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아메리카노와 라테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커피로, 더블에스프레소를 더 깊고 진한 맛의 황금 레시피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체험 콘텐츠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네스프레소는 어떤 취향의 커피 레시피든 더블에스프레소 하나면 완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더블에스프레소 커피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샘플러 존(Sampler Zone)’에서는 올 초 네스프레소 클럽 멤버들의 최애 커피로 선정된 바 있는 ‘더블에스프레소 돌체’ 커피를 아메리카노, 라테, 시그니처 메뉴 총 3가지의 음료를 황금 레시피로 제공한다. 또한 ‘테이스팅 존(Tasting Zone)’은 더블에스프레소 커피 라인업 가운데 나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탐색하고 아이스 혹은 따뜻한 커피를 시음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본인의 최애 커피 스타일과 테이스팅 노트, 커피 특성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더블에스프레소 바’ 팝업 카페는 빈티지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유럽풍 에스프레소 바 콘셉트로 꾸며져, 다채로운 체험 거리와 포토스팟으로 봄 나들이객의 발걸음을 사로잡는다. 완벽한 커피 한 잔을 만들기 위한 네스프레소의 모든 여정을 담은 브랜드 공간은 물론 더블에스프레소 커피가 담은 원두 본연의 섬세한 향을 시향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다 쓴 커피 가루를 재활용해 만든 화분으로 꾸며진 공간을 통해 커피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네스프레소의 진심을 엿볼 수 있다.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는 현대백화점 목동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잠실, 신세계백화점 강남에서 4월 30일까지 순차적 운영된다. 구체적인 운영 기간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 (기프트엑스)’와 연계해 보다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프트엑스가 적용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엄선된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 ‘바드’와 함께하는 커피 오마카세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봄의 절기’를 주제로, 생기 가득한 봄을 닮은 스페셜한 커피 레시피와 디저트 페어링 코스 3종을 마련했다. 부드러운 맛으로 입안을 깨우는 ‘돌체 아메리카노’와 달콤한 ‘꽃약과’를 준비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을 표현했고, 라테 위에 화사한 꽃나무를 올린 ‘돌체 블라썸 라테’와 고소한 ‘인절미 초콜릿’으로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춘분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청량한 맛과 향긋한 커피 아로마가 어우러진 ‘스프링클링 돌체’와 새콤달콤한 ‘금귤정과’로 맑은 하늘과 생기 넘치는 청명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프트엑스는 4월 19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구매 후 받은 선물함에서 원하는 날짜에 커피 오마카세 세션을 예약할 수 있다. 세션은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에서, 다음 달 18일부터 30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에서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트엑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