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플러스’ 신규 라인업 론칭… 인삼, 비타민 함유된 신제품으로 “커피 이상의 경험 선사”

2024.04.17

네스프레소 ‘커피 플러스 진생 딜라이트(왼쪽)∙비비다(오른쪽)’ 커피 이미지(사진제공=네스프레소)
  • 이색적인 웰니스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건강과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네스프레소 ‘커피 플러스’ 제품군 선보여
  • 인삼 추출물 넣은 ‘진생 딜라이트’, 비타민B12 함유 ‘비비다’ 등 특별한 커피 신제품 출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소비자에게 보다 풍부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고자 ‘커피 플러스’ 라인업을 론칭하며 이색 커피 신제품 2종 출시 소식을 전했다.

네스프레소 커피 플러스는 ‘당신의 일상을 특별하게 끌어올려 주는 커피’라는 콘셉트로 소비자가 커피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출시된 라인업이다. 네스프레소 코리아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추구하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것에 주목해 커피 플러스 라인업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

론칭과 함께 출시된 커피 플러스 제품은 인삼 추출물이 들어간 ‘진생 딜라이트(Ginseng Delight)’, 비타민B12가 함유된 ‘비비다(VIVIDA)’ 총 2종이며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으로 이용할 수 있다. 커피 플러스는 네스프레소만의 전문적인 커피 맛을 유지하며 웰빙과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혁신적인 커피 제품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커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진생 딜라이트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달콤한 휴식을 선물한다’는 콘셉트의 커피로 한국인이라면 모두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인삼 추출물을 첨가한 가향커피다. 부드러운 더블에스프레소 돌체 커피 베이스에 은은하게 퍼지는 인삼향, 달콤한 캐러멜향이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맛이 특징이다.

비비다는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하다고 알려진 비타민B12가 함유된 커피[1]다. 브라질산 아라비카 원두가 가진 달콤한 곡물향을 살려 부드러운 질감으로 마무리한 멜로지오 커피 베이스에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9%(0.7㎍)에 달하는 비타민 B12를 더해 완성했다. 균형 잡힌 맛의 비비다는 우유 약 50ml를 더해 마실 때 부드러움과 달콤한 비스킷향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네스프레소의 커피 플러스 진생 딜라이트와 비비다 커피는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1] 본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닙니다. 영양성분(비타민B12)의 기능을 표시한 일반 식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