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어성초 라인 제품 2종, 매거진 보그 ‘2024년 베스트 K뷰티 스킨케어 제품’으로 선정

2024.05.07

보그 ‘2024년 베스트 K뷰티 스킨케어 제품’으로 선정된 아누아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오일’(좌), ‘어성초 77 클리어 패드’(우)
  • 보그, 2024년 최고의 한국 스킨케어 제품 중 하나로 아누아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오일’과 ‘어성초 77 클리어 패드’ 선정
  • 피지 감소에 도움주는 아누아 어성초 라인···저자극 성분으로 트러블 및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
  • 아누아, 피부 고민별 특화된 다양한 라인업 선보여···글로벌 유통 플랫폼 판매량 호조 기록중

[2024년 5월 7일] 클린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의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오일’과 ‘어성초 77 클리어 패드’가 글로벌 패션지 보그(VOGUE)가 선정한 ‘2024년 최고의 한국 스킨케어 제품’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3월, 글로벌 패션매거진 보그는 ‘2024년 K뷰티 전문가들이 사랑하는 최고의 한국 스킨케어 제품들’ 기사를 발행하며 아누아 어성초 라인의 클렌징오일과 클리어 패드를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로 선정했다.

보그는 아누아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오일’이 모공에 낀 먼지와 이물질을 매끄럽게 제거하는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선정 이유를 밝히며, 식물성 오일과 자연 유래 추출물을 결합해 피부의 자연적인 성분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메이크업, 블랙헤드 및 불순물을 제거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피부의 모공을 막지 않는 성분인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유형에도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어성초 77 클리어 패드’는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77%의 난초 추출물이 원재료로 사용되었다는 점을 들며, 저자극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PHA 성분이 함유돼 피지 분비를 줄여주면서 여드름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아누아의 어성초 라인 제품 2종은 보그의 또 다른 기사에서도 베스트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K뷰티 전문가가 말하는 유리 피부를 얻는 방법’이라는 기사에서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오일’과 ‘어성초 77 클리어 패드’가 각각 ‘베스트 클렌징오일’과 ‘베스트 각질제거제’로 소개됐다.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자연 유래 원료와 더마 성분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는 아누아는 외부 전문가와 실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기 테스트를 진행, 시험에 통과한 제품만 출시하고 있다. 출시 이후에도 후기 모니터링 및 추가 테스트를 진행하며 제품 퀄리티를 집중 관리하고 있어 탄탄한 제품력을 갖춘 대표 K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아누아는 피부 고민별로 특화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초민감성 피부를 위한 어성초 라인, 피부결 집중 관리를 위한 복숭아 라인, 기미와 잡티가 고민인 이들을 위한 그린레몬 라인과 수분부족 및 과다유분 피부 유형을 위한 자작나무 라인을 갖추고 있어 피부 고민에 따라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누아 관계자는 “평소 ‘내 가족이 쓴다’는 생각으로 제품 퀄리티를 매우 신경 쓰고 있는 만큼, 이번에 글로벌 매거진 보그에서 아누아의 어성초 제품 2종을 K-뷰티 최고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뽑아주셔서 매우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피부 고민에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방법을 고민하면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 론칭된 아누아는 최근 아마존, 이베이재팬 등 글로벌 유통 플랫폼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북미 마켓에 론칭한지 7개월 만에 아마존 토너 카테고리 1위에 등극하며 가파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에서 화장수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