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년 만에 대구 지역에 오픈한 두 번째 부티크… 다양한 소비자에게 최상의 커피 경험 선사
- 한국서 처음 선보인 콘셉트로, 커피 취향을 탐색할 수 있는 3가지 체험 공간에 다양한 예술 공간 접목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신규 부티크를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5층에 자리한 네스프레소 부티크는 ‘더현대 대구’에 부티크를 오픈한 이후 7년 만에 대구에 새롭게 문을 연 두 번째 부티크다. 관광객과 유동 인구가 많은 동대구역에 인접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위치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네스프레소만의 최상의 커피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부티크는 네스프레소가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새로운 콘셉트로 꾸며졌다. 커피 경험 그 이상의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예술 공간을 접목했으며, 나의 커피 취향을 탐색할 수 있는 ‘훅(Hook)’, ‘본드(Bond)’, ‘컨버트(Convert)’ 3개의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훅 존은 커피 체리에서 풍부한 맛과 향의 커피 한 잔이 탄생하기까지, 지속가능성에 대한 네스프레소의 진심 어린 여정을 엿볼 수 있는 공간이다. 본드 존에서는 훅 존에서 파악한 커피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네스프레소 커피를 시음하고 머신 작동법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컨버트 존은 특별한 커피 레시피와 함께 한 층 더 전문적인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네스프레소 신세계 대구점 부티크는 오픈 기념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버츄오 머신 구매 시 버츄오 머그컵 2개를 증정하고, ‘에어로치노4’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가득 찬 재활용 백을 가지고 방문하면 지난 3월 카카오메이커스와의 새가버치 프로젝트로 탄생한 ‘새활용 알루미늄 라이언&춘식이 키링’을 제공한다. 보다 다양한 혜택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좋은 품질의 커피 한 잔을 위해 소비자와 끊임없이 소통하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네스프레소가 선사하는 최상의 커피 경험은 전국 25개의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제품 주문과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