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성인용 기저귀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 리뉴얼 출시

2024.06.11

–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 3중 파워 흡수층 사용한 겉기저귀… 기존 메디프렌즈 라인업에서 리뉴얼
– 리뉴얼 단행으로 기존 대비 흡수량 15% 강화 및 역류성 43% 개선… 소변 표시선 등 보호자 편의성도 반영
– 시니어 웰니스 브랜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깨끗함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성인용 기저귀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는 2022년 깨끗한나라가 첫선을 보인 시니어 웰니스 브랜드로 요양시설 입소자나 재가 요양사의 특성을 고려해 속-겉기저귀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은 기존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라인업에서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이다. 3중 파워 흡수층을 사용해 신속하게 소변을 흡수할 수 있는 겉기저귀이며, 기존 제품에서 사용자와 보호자 편의성을 동시에 개선해 보다 강화된 기능으로 출시됐다.

특히, 기존 대비 흡수량이 약 15% 증가해 소변량이 늘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변이나 변액이 위로 역류하는 비율도 약 43% 개선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진, 짓무름 등 피부 질환이 최대한 발생하지 않도록 고려했다. 여기에 이중 샘 방지막과 방수커버를 적용해 수면 중 뒤척임에도 샐 염려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보호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은 기존 대비 기저귀 매직테이프의 가로, 세로 길이를 늘여 ‘X’자로도 밀착 부착할 수 있으며, 밸크로 타입을 적용해 여러 번 탈부착이 간편하다. 기저귀 앞단에는 소변 표시선이 마련돼 보호자나 시설 내 인력이 기저귀 교체 시기를 정확하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용자 건강 상태도 즉각 확인이 용이하게 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사용자와 보호자 모두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성인용 기저귀를 제공하고자 기능성, 착용감 등을 다각도로 검토한 이번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는 깨끗함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고객의 곁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