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1위 반려가전’ 와우테크그룹, 렛허와 ‘위바이브’ 한국 총판 계약
- ‘오스카 백 기프트’ 위바이브, 렛허 손잡고 국내 섹슈얼 웰니스 시장 개척
- ‘커플용 신제품 출시’ 위바이브, 5월 대규모 프로모션 예고
- 웰니스 플랫폼 렛허, 위바이브 한국 총판 계기로 쇼핑몰 서비스 확대
(사진=렛허, 위바이브 로고)
글로벌 기업 와우테크그룹(WOW Tech Group)이 국내 여성 웰니스 미디어 플랫폼 렛허(Lether)와 함께 프리미엄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위바이브(We-Vibe)를 한국 시장에 새롭게 선보인다.
20일 렛허 공식 보도자료에 따르면 와우테크그룹은 최근 렛허를 위바이브의 한국 공식 독점 공급업체로 선정하고, 신제품을 전격 론칭한다.
위바이브는 국내 여성용품의 대명사 우머나이저가 속한 와우테크그룹 산하 브랜드로, 세계 최초 IOT(사물인터넷) 기술이 적용된 커플용 반려가전을 개발하며 시장을 혁신하였다고 평가받는다. 현재 북미 시장 판매량 1위, 전 세계 50여개국 누적 판매량 600만 개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 최대 규모 시상식인 아카데미상 VIP 참석자들에게만 제공되는 오스카 백 기프트로 수 년 간 채택된 바 있는 하이엔드 브랜드이기도 하다.
위바이브가 렛허와 함께 5월 중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은 ‘싱크(Sync)™’ 시리즈로, 커플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현대적인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내세워 앞선 글로벌 론칭에서 사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렛허는 “성인용품을 자위의 보조기구로 한정하지 않고, 커플이 함께 사용하고 즐기며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재해석했다는 데서 위바이브의 브랜드 메시지가 렛허의 철학과 통했다”라며 “5월 싱크 시리즈 론칭과 더불어 위바이브의 대규모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사용자들에게 보다 새롭고 즐거운 섹슈얼 웰니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1년 설립된 렛허는 여성의 몸·맘·성 웰니스를 지향하는 미디어 플랫폼으로, 그간 여성이 알아야 할 국내외 다양한 웰니스 소식과 셀프 케어 가이드를 제공하는 데 앞장섰다. 이번 와우테크그룹과의 위바이브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계기로 웹진 영역에서 사업 범위를 더욱 확장해 이커머스로 본격 진출한다.
이에 따라 렛허는 기존의 웹진 사이트와 별개로 웰니스 전문 스토어로서 렛허숍(Lether Shop)을 새롭게 오픈한다. ‘건강한 몸·맘·성을 위해 즐겁고 당당하게 소비하라’라는 캐치 프레이즈 아래 여성을 위한 셀프 케어 제품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것은 물론, 섹슈얼 웰니스 전문가와 함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친환경·인체공학적 아이템을 개발하는 데도 주력할 계획이다.
렛허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제품,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 위주로 고객에게 내놓을 것”이라며 “위바이브 제품을 위시해 섹슈얼 웰니스 시장에서도 혁신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싱크 시리즈를 포함하여 리뉴얼된 위바이브 전 제품은 20일부터 렛허 숍 온라인 사이트 및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