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하이뮨..‘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수상

2024.06.28

▲ 왼쪽부터 김효선 여성신문사 대표, 박노길 일동후디스 이사, 천경희 가톨릭대 공간디자인·소비자학과 교수
  • 산양유아식, 21 연속 수상으로 지속적인 인기 재입증
  •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출시 이후 3 연속 수상.. 높은 신뢰도 형성

(2024-06-28)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에 선정됐다.

올해로 26회를 맞이한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은 여성신문사 주최로 우수한 기업과 브랜드를 선별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올바른 기업 문화를 발전 및 확대시키기 위해 제정되었다. 브랜드 경쟁력, 소비자 만족도와 ESG 경영을 토대로 여성 소비자 대상 온라인 조사, 자문위원단 및 선정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유아식 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이번 수상을 통해 ‘21년 연속 수상’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지속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산양유아식은 지난 2003년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국내 산양 분유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며 최고급 분유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프리미엄 산양 분유 브랜드다.

뉴질랜드의 깨끗한 자연 환경에서 키운 산양의 원유로 만들어 영유아 건강에 중요한 뉴클레오타이드, 시알산, CLA등 다양한 생리활성 성분이 풍부하며 장내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올리고당 등  산양유 고유의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신선한 원유를 착유해 24시간 내 직접 원라인으로 생산함으로써 소화흡수가 잘되고 영양 및 기능 성분이 풍부한 산양유의 영양적 가치를 그대로 담았다. 또한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해 2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뉴질랜드 기업 데어리고트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지에서 직접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단백질 보충제 부문 대상을 수상해 1위 브랜드를 다시 입증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일동후디스만의 50년 노하우가 담긴 하이뮨은 2020년 2월 출시부터 현재까지 소비자의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단백질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하이뮨은 단백질 소화가 부담스러운 중장년층도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는 원료로 알려진 산양유 단백을 비롯해 7가지 단백질과 10종의 기능성 원료를 균형 있게 설계했다. 뿐만 아니라 산양유 단백질·유청 단백 등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분리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잡아 단백질 밸런스를 맞췄다. 이외에도 아연, 칼슘 및 마그네슘, 비타민B6, 비타민D, 판토텐산과 비오틴, 셀레늄, 프락토올리고당까지 기능성 원료로 배합해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품질 좋은 제품 개발과 고객 만족에 지속적으로 헌신해 온 결과를 인정받은 것 같아 감사하고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며, 좋은 제품으로써 보답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