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거품, 치테끼지 않고 구강건조 없는 NC 누구나다 치약
2023년 12월 19일, (주)누구나다는 NC 누구나다 치약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장내 유산균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구강 유산균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며, 기존의 계면활성제의 거품이 풍성한 치약으로 인해 입안의 유익균이 살 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내는 문제에 대해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일반적인 치약은 계면활성제로 만들어진 SLS나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입안의 유산균을 파괴해버리는데, 이는 어린이, 노인, 산모 등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손상을 줄 수 있다고 볼 수 있다. (주)누구나다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거품 치약을 개발했다. 이 치약은 양치 후에도 입안의 유산균을 보호하며, 거품 없이도 깨끗한 상쾌함을 제공한다.
NC 누구나다 치약은 치태, 치석 침착 방지 기능성 치약은 치태 속의 세균을 방지하여 구취와 각종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를 갖추고 있다. 또한 다양한 시험 테스트를 통해 구취 감소율 98.3%, 충치균 및 세균 감소율 99.9%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 이를 통해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구강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주)누구나다 관계자인 차인혁 대표는 “무거품, 무치태의 NC 누구나다 치약은 양치의 혁신을 이끌어내며, 구취와 치매, 암 등의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이 제품을 통해 가족 모두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주)누구나다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건강한 입안 환경을 유지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 오픈 마켓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입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약속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