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 종이틀, 비법간장, 참깨야채볶음 구성으로 별도 속 재료 준비가 필요 없는 키트형 제품
– 간편하게 만드는 든든한 간식…아이 정서 교감을 위한 요리놀이에도 제격
– 패키지에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대표 캐릭터 이미지 담아 귀여움 더해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요리형 키트 구성으로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따라하며 든든한 한 끼를 만들 수 있는 ‘삼각김밥 만들기(2인/4,980원)’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삼각김밥 만들기’는 별도의 속 재료 준비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삼각김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 키트 제품이다. 고소한 김밥김, 풀무원의 노하우가 담긴 비법 레시피로 만든 감칠맛 나는 간장양념장, 참깨, 당근, 청경채, 검정깨, 구운김, 계란을 볶아 플레이크로 만든 참깨야채볶음, 참기름, 레시피 카드로 구성됐다.
레시피 카드에는 조리법 영상이 담긴 QR코드를 삽입하여 누구나 손쉽게 삼각김밥을 따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참깨야채볶음과 감칠맛을 더한 비법 간장과 고소한 참기름을 따끈한 밥에 비벼 동봉된 종이틀에 넣어 모양을 만든 후 김밥김으로 감싸면 간단하고 근사한 삼각김밥이 완성된다. 참치나 소불고기, 제육볶음 등 추가적인 속재료를 더하면 더욱 맛있는 나만의 삼각김밥을 만들 수 있다.
제품은 학업으로 바쁜 아이들을 위한 간편한 간식이나 나들이용 도시락으로 제격이며 아이의 건강한 정서 발달을 위한 요리놀이로도 활용하기 좋다.
제품 패키지에는 어린이에게 인기인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대표 캐릭터 천재 이발사 ‘브레드’ 이미지를 삽입했다.
풀무원식품 김진영 PM(Product Manager)은 “신제품 ‘삼각김밥 만들기’는 밥 외에 별도 부재료를 준비할 필요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삼각김밥을 만들 수 있어 어린이들의 요리놀이는 물론 간단한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김밥김을 활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