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건강생활, 쿠팡 ‘베이비&키즈쇼’에서 뉴오리진 a2우유와 a2분유로 소비자 직접 만나
- 현장에서 랜덤 이벤트 진행…팝업 기간 동안 쿠팡에서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 제공
유한건강생활이 쿠팡 육아용품 대규모 할인 행사인 ‘베이비&키즈쇼’에 참가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유한건강생활은 쿠팡 ‘베이비&키즈쇼’에서 뉴오리진 a2를 비롯해 아이와 엄마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유한건강생활의 안전하고 좋은 성분의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쿠팡의 ‘베이비&키즈쇼’는 쿠팡의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연 4회 진행하는 대규모 육아용품 할인 행사다. 온라인으로 진행됐던 이전 행사와는 달리, 이번에는 육아용품을 체험 뒤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처음으로 팝업스토어 형태로 선보이게 됐다고 쿠팡 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8월 23일부터 3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에서는 ▲뉴오리진 a2우유, ▲뉴오리진 a2 분유, ▲뉴오리진 유기농 쌀떡뻥등이 전시된다. 뿐만 아니라 유한건강생활은 현장을 찾아준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물론 Q&A를 통한 소통 시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부스에 방문한 소비자들에게는 100% 당첨되는 랜덤 이벤트를 진행해 이너플로라 및 유아용 베스 로브 등 풍성한 경품을 마련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유한건강생활은 쿠팡을 통해 온라인 구매 시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즉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풍성한 소비자 혜택 제공에 나선다. 쿠팡 측에 따르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는 로켓배송을 월평균 20회 이상 주문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유한건강생활은 뉴오리진 a2와 이너플로라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쿠팡 로켓배송에 입점해 소비자의 구매 접근성을 높이며 온라인 유통망 강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유한건강생활은 이번 쿠팡 ‘베이비&키즈쇼’ 참여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직접 소비자들을 만나며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는 데에 노력할 것“이라며 “뉴오리진 a2를 비롯해 유한건강생활의 인기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는 특별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겠다”고 전했다.
뉴오리진 a2는 2018년 국내 최초, 국내 유일 100% 초지방목 A2 단백질을 선보인 A2 유제품 리딩 브랜드이며, 이너플로라는 여성 질 유산균으로 2024년 질 유산균 최초 5년 연속 이커머스 홈쇼핑 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관련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매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