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 새 모델 출시

2024.08.29

새로운 소재와 컬러로 재탄생한 ‘스피드캣 레더’, ‘스피드캣 OG’ 선보여

새로운 버전의 ‘스피드캣 OG‘는 한국서 가장 먼저 발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지난 6월 블랙, 레드 컬러의 ‘스피드캣 OG(SPEEDCAT OG)‘를 출시한 데 이어 색다른 소재를 적용한 ‘스피드캣 레더(SPEEDCAT LTH), 색상을 새롭게 업데이트한 ‘스피드캣 OG를 선보인다.

화이트 레더 소재를 사용해 미니멀한 매력을 강조한 ‘스피드캣 레더’는 폼스트립과 앞코의 캣 자수, 텅과 사이드에 들어간 로고 컬러에 따라 실버, 골드, 블랙 3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스피드캣 OG’는 기존 모델과 동일한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 핑크와 블랙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블랙 컬러는 포인트 컬러로 핑크를 매치해 6월 출시한 제품과 차별화했다. 특히 핑크, 블랙 컬러의 ‘스피드캣 OG’는 전 세계 통틀어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Y2K 패션을 추억하는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6월을 시작으로 LIBERATE YOURSELF WITH SPEEDCAT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채로운 비주얼의 스피드캣 캠페인을 예고한 푸마는 이번 신제품 발매와 함께 상반된 매력의 두 캠페인을 공개했다. ‘스피드캣 레더’ 캠페인을 통해 사막 위를 내달리는 모터 스포츠와 어우러지는 강렬한 자유를 표현하고, ‘스피드캣 OG’ 캠페인에선 모던하고 쿨한 애티튜드로 표현한 자유로움을 전한다.

‘스피드캣 레더’는 8 29 ABC마트에서 독점 발매되며 핑크, 블랙 컬러의 ‘스피드캣 OG’ 또한 같은 날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및 캠페인 정보

https://kr.p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