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 ‘연세빵빵캠페인’ 진행… 우리 학교에 생크림빵이 온다!

2024.09.10

▲연세빵빵캠페인, 사진=연세유업
  • 오는 22일까지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나누고 싶은 특별한 사연 접수
  • 특별한 사연 1인의 학급에는 나만의 취향을 담은 ‘새로운 맛’ 단독 제공

(2024-09-10)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연세빵빵캠페인’ 론칭과 함께 소비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연세빵빵캠페인’은 지난 2022년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가 첫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이 보내 온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빵을 가득 채운 생크림처럼 학교 생활 중 추억과 활력을 풍성하게 채워주는 연세빵빵박스’라는 주제로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소비자 참여형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초중고 재학생부터, 학생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선생님, 가족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22일까지 연세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사연과 함께 기존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 중 친구들과 나누고 싶은 ‘최애맛’, 나만의 취향을 담은 ‘새로운 맛’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스페셜상(1명) ▲베스트스토리상(9명) ▲인기상(30명)을 순서대로 선정하며, 가장 뜻 깊은 사연을 남긴 스페셜상 주인공에게는 학급 인원 수만큼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채워진 ‘연세빵빵박스’가 학교로 전달되는 방문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스는 사연 접수 시 선택한 기존 시리즈 중의 ‘최애맛’과 단 한 명만을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맛’이 실제로 제작되어 구성된다. 해당 사연자의 스토리를 담은 캠페인 영상도 추후 연세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베스트스토리상 9명에게는 ‘최애맛’으로만 채운 ‘연세빵빵박스’가 개별 전달되며, 스페셜상과 베스트스토리상 수상자 모두에게는 한정 굿즈도 함께 제공된다. 인기상 30명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되며, 당첨자는 모두 개별 연락 예정이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사랑해 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해드리고 싶다”며,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학창 시절의 달콤한 순간을 연세유업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올해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6000만개를 돌파한 대표 생크림빵으로, 수출 국가를 확대해가며 해외 디저트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