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의도 IFC몰에서 8월 30일부터 ‘발렌타인 아워 라운지(Ballantine’s Hour Lounge)’ 팝업스토어 오픈
- 새로운 발렌타인의 얼굴인 배우 ‘현빈’ 현장 방문해 더욱 특별한 시간 마련
-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의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풍성한 브랜드 체험 공간 운영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몰에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의 팝업스토어 ‘발렌타인 아워 라운지(Ballantine’s Hour Lounge)’를 오픈한다.
발렌타워 아워 라운지는 추석 대목을 앞두고 8월 30일부터 9월 13일까지 15일간 운영된다. 특히 팝업스토어 오픈 첫 날인 30일에는 발렌타인의 신규 캠페인의 런칭을 기념해 발렌타인의 새로운 모델 배우 현빈이 방문해 더욱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평소 위스키에 대한 탁월한 안목으로도 유명한 현빈은 발렌타인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이 날 팝업스토어의 공식 런칭을 알리는 리본 커팅식에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이번 발렌타인 팝업스토어 현장의 중심에는 발렌타인의 싱글몰트 글렌버기(이하 글렌버기)를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라운지가 자리한다. 글렌버기는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키몰트로서 ‘발렌타인의 심장’이라 불린다. 부드러운 맛과 향, 발렌타인 특유의 달콤한 풍미로 위스키 입문자뿐 아니라 애호가들에게 폭 넓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팝업라운지는 성인인증을 마친 뒤 입장이 가능하며, 메인 중앙에 위치한 바텐더의 안내에 따라 실제 위스키 바에 온 듯 다양한 방식으로 글렌버기를 맛볼 수 있다.
글렌버기 12년, 15년, 18년의 각 테마로 꾸며진 공간에는 그림 맞추기 게임, 주사위 게임 등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발렌타인 브랜드의 품격과 전통을 느낄 수 있는 ‘헤리티지 존’과 함보경 한국화 작가와 협업해 탄생한 한정판 추석 패키지가 전시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존’ 등 글렌버기의 특징과 발렌타인의 새로운 캠페인 컨셉,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발렌타인의 특색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에서 발렌타인의 한정판 추석 패키지 상품의 구매가 가능하며, 이름 또는 메시지가 각인된 바틀을 구입할 수 있다.
같은 날, 현빈이 출연한 캠페인 영상 또한 공개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주지 않으니까(Time never waits for us)’라는 슬로건 하에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을 되새겨 보자는 메세지를 담았다. 발렌타인 브랜드의 고유 슬로건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의 의미를 확장해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는 중요성을 강조한 캠페인이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해봤을 법한 ‘언제 한 번 보자’는 약속을 더 이상 미루지 않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지금 바로 만나자는 공감가는 메시지를 담았다.
미겔 파스칼(Miguel Pascual)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이번 발렌타인 아워 라운지 팝업스토어를 통해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의 품격과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추석을 앞두고 바쁜 일상에 쫓겨 잠시 잊고 있었던 소중한 사람들과발렌타인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하게 준비한 발렌타인 한 잔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함께 즐기며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기회가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팝업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드링크 모어 워터(Drink More Water)’ 책임음주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팝업 기간 동안 음주 시 충분한 수분 섭취의 중요성과 책임음주의 실천을 독려하는 메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