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색상 ‘버츄오 팝 캔디 핑크’ 출시해 소비자 선택 폭 넓혀… 달콤한 솜사탕이 연상되는 핑크 컬러
- 버츄오 팝, 다채로운 컬러감 돋보이는 커피 머신으로 기념일, 집들이, 신혼부부 선물에 제격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커피 머신 ‘버츄오 팝(Vertuo Pop)’의 새로운 색상으로 ‘캔디 핑크’ 컬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버츄오 팝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색감으로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이다. 기존 컬러로는 ‘망고 옐로우’, ‘아쿠아 민트’, ‘스파이시 레드’, ‘퍼시픽 블루’, ‘코코넛 화이트’, ‘시크 블랙’ 등이 있으며, 이번 ‘캔디 핑크’ 컬러를 추가하며 총 7개의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버츄오 팝 캔디 핑크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솜사탕이 떠오르는 파스텔톤의 핑크색이 특징이다. 기분 좋은 발랄한 색감은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해 한층 더 화사하고 생동감 넘치는 홈카페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로맨틱한 기념일에 연인에게 선물하거나 집들이, 신혼부부 선물로도 제격이다. 제품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캔디 핑크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최근 인기 웹예능 ‘살롱드립2’ 김고은, 노상현 편에 등장했는데, 네스프레소 앰배서더로도 활동하고 있는 김고은은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감독 이언희)과 잘 어울리는 커피 머신이라며 소개했다. 출연진들은 버츄오 팝 캔디 핑크로 추출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라테를 마시며 달콤한 케미를 선보였다.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홍보 커피차에서도 버츄오 팝 캔디 핑크를 만나볼 수 있다. 네소프레소는 9월 24일부터 4일간 서울시 내 대학가를 찾아가는 이벤트를 진행해 버츄오 팝 캔디 핑크로 추출한 다양한 커피를 제공했다.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버츄오 팝 캔디 핑크와 김고은의 사랑스럽고 밝은 이미지가 찰떡이다”, “캔디 핑크 색상이 매력적이어서 홈카페 머신으로 딱일 것 같다” 등 호평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