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시즌 한정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페퍼민트향’, ‘진저브레드향’ 커피 출시 “밀크 레시피 제격”
- 버츄오 크리아티스타 머신 출시… 라테 아트 기능 갖춘 ‘하이엔드 라테 바리스타 머신’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맞아 밀크 레시피로 즐기기 좋은 가을 시즌 한정 커피 3종과 하이엔드 라테 바리스타 머신을 출시했다.
네스프레소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라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시즌 한정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페퍼민트향’, ‘진저브레드향’ 커피와 함께 라테 아트 기능을 탑재한 ‘버츄오 크리아티스타’ 머신을 선보인다.
가을 시즌 한정 커피 3종은 홀리데이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디저트와 가을 시즌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가향 커피들로 구성됐다. 버츄오와 오리지널 커피로 출시된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는 달콤한 호박향과 다채로운 스파이시향이 조화로운 커피다. 페퍼민트향 커피는 우아한 페퍼민트향과 달콤한 사탕이 연상되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진저브레드향 커피는 부드러운 아라비카 블렌드와 스파이시한 진저브레드향이 입안을 감도는 듯한 풍미가 특징이다. 페퍼민트향 커피와 진저브레드향 커피는 모두 버츄오 커피로만 출시됐으며, 한정 커피 3종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한 커피 3종은 특히 우유를 더했을 때 부드럽고 달콤한 비스킷 향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이 극대화돼 밀크 레시피로 즐기기에 좋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홈 카페족을 위해 시즌 한정 커피를 활용한 ‘호박 크림 커피’, ‘박하 초코 커피’, ‘수정 밀크 커피’ 등 한국인 취향 저격 레시피도 공개한다. 자세한 레시피는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가을, 네스프레소에서 선보이는 ‘버츄오 크리아티스타’는 밀크 레시피에 적합한 하이엔드 라테 바리스타 머신이다. 버츄오 커피로 출시되는 6가지 사이즈의 커피를 모두 추출하는 것은 물론, 우유 스팀 파이프가 장착되어 있어 라테 아트까지 직접 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푸치노나 플랫 화이트, 라테 마키아토 등 집에서 만들기 까다로운 밀크 레시피도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것처럼 손쉽게 제조할 수 있다.
버츄오 크리아티스타는 하이엔드 밀크 머신 답게 우유 온도와 질감을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바코드 브루잉’과 ‘아이스&라테 모드’를 통해 커피의 맛과 아로마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커피를 추출해 완벽한 밀크 레시피를 선사한다. 또한, 추출 후에는 자동으로 스팀 파이프를 세척하는 기능을 겸비해 보다 편리하게 머신을 관리할 수 있다. 컬러는 스테인리스와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두 컬러 모두 고급스러운 메탈 피니싱 디자인으로 모던한 주방 인테리어 잘 어우러진다. 해당 제품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