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나누는 연말 온기” 깨끗한나라, 청주시 소외계층 위해 1,800만 원 상당 화장지 기부

2024.12.12

– 연말 맞이 지역사회 상생 실천… 깨끗한나라 화장지 3만롤 청주시 장애인 생활시설 등 전달 예정
– 깨끗한나라 강희진 청주공장장,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는 나눔되길 바란다” 강조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가 지난 11일 연말을 맞아 청주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1,800만 원 상당 두루마리 화장지(3만롤)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기부식에는 깨끗한나라 강희진 청주공장장, 청주시 홍순덕 복지정책국장, 깨끗한나라 이규헌 공장관리 담당 등 3명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생활용품 구매에 어려움이 있는 청주시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부 품목은 청주시 장애인 생활 시설 및 이용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강희진 청주공장장은 “깨끗한나라는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 기부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따스한 손길을 전하기 위해 진행된 만큼, 나눔이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청주시 홍순덕 복지정책국장은 “깨끗한나라의 따뜻한 나눔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나눔의 손길이 지역사회에 퍼져 더 따뜻한 청주시를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깨끗한나라 청주공장은 흥덕구 강내면에 위치해 있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굿네이버스, 대한적십자사 등과 협력해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우크라이나 난민 구호, 산불 피해 주민 지원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