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뉴원사이언스 손지훈 대표이사, 2025년 ‘유연한 성장의 해’ 선포

2025.01.02

  • 제뉴원사이언스, 2025년 비전과 업무 추진 전략 공유하며, 성장의지 강
  • 조손지훈 대표이사 “탈피와 재탄생 상징하는 푸른 뱀처럼 유연히 도전하며 새 기회 창출할 것”

국내 대표 합성의약품 CDMO(위탁개발생산) 기업 제뉴원사이언스(대표이사 손지훈, 이하 제뉴원)가 2025년을 ‘유연한 성장의 해’로 선포하며 본격적인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새해 첫 영업일인 1월 2일, 손지훈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임직원들과 제뉴원의 2025년 비전 및 추진 전략을 공유하고, 책임감 있는 업무 수행과 신속한 의사결정을 강조했다.

손 대표이사는 신년사에서 지난 2024년은 전 세계적인 경기 침체 속에도 국내 CDMO 시장에서 제뉴원의 흔들림 없는 성장을 증명한 해였음을 언급하며, 임직원 모두 위기를 기회로 삼기 위해 기민하게 대응하고 노력한 덕분에 매출 4천억 원 돌파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또한, 2025년에는 새로운 임원의 영입과 조직 개편을 통해 각 부문의 효율성을 높이고, 정밀한 정량적 기준 관리를 통해 생산성과 정확도를 극대화할 것이라는 포부를 제시했다. 이를 위해 손 대표이사는 ▲신성장 동력 확보 ▲신속한 시장 대응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핵심 전략으로 삼고, 국내 CDMO 리딩 기업으로서 경쟁 우위를 확고히 하겠다는 방침을 표명했다.

제뉴원 손지훈 대표이사는 “2025년은 ‘푸른 뱀의 해’로 탈피를 통해 새롭게 거듭나는 뱀처럼, 제뉴원도 더욱 유연하고 과감하게 도전해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자 한다”며 “임직원 모두 신속한 대응을 기본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기적인 협업과 적극적인 정보 공유 아래 신속한 의사결정을 내리는 ‘한 팀’이 되어 선제적인 시장 공략에 주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뉴원은 2020년 출범 이후 연구개발 강화와 대규모 설비 투자를 통해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국내 CDMO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다. 지난 9월 손지훈 대표이사 선임으로 새로운 리더십 체제를 구축한 제뉴원은 고품질 제품 생산 역량을 기반으로 국내 선두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업무 프로세스 혁신과 전략적 포트폴리오 확장에 주력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