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해 ‘블루보틀 블렌드 1’ 출시… 미국•일본에 이어 3번째 출시국
- 100% 아라비카 블렌드 원두 사용해 잘 익은 과일 향과 농밀한 잼의 풍미가 조화로운 것이 특징
- 버츄오 커피로 한정 출시… 오늘(6일)부터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선구매 가능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과 손잡고 ‘블루보틀 블렌드 No.1(이하 블렌드 넘버1)’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글로벌 캡슐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네스프레소의 간편하고 혁신적인 버츄오 시스템과 블루보틀의 세심하고 독보적인 장인 정신이 결합해 탄생했다. 네스프레소는 커피 업계의 아이코닉한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고품질 홈카페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
그 첫 번째 결실로 탄생한 블렌드 넘버1은 두 브랜드의 커피 전문성과 맛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공동 개발된 커피다. 블루보틀의 시그니처인 산뜻함과 네스프레소의 풍성한 크레마가 어우러져 특별한 커피 테이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국과 일본에 이어 한국 시장에 선보이며, 커피 사랑이 남다른 한국 커피 애호가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블렌드 넘버1은 그랑 룽고(150ml) 사이즈의 100% 아라비카 블렌드로 출시됐다. 에티오피아와 우간다에서 자연 건조 방식으로 가공된 원두를 사용해 깊고 섬세한 아로마를 자랑한다. 잘 익은 과일로 만든 잼과 달콤한 캐러멜 향의 조화가 어우러져 입안을 감싸는 듯한 풍성한 맛을 선사하며, 여기에 은은한 흰 꽃 향이 더해져 한층 더 부드러운 풍미가 여운을 남긴다.
블렌드 넘버1이 선사하는 고품질 홈카페 경험은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으로 즐길 수 있다. 버츄오의 ‘바코드 브루잉’ 기술을 통해 버튼 하나로 바리스타가 추출한 듯 손쉽게 블루보틀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바코드 브루잉은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인식해 추출 시간과 온도, 물의 양 등 커피별 최적의 추출 방법을 버튼 하나로 손쉽게 구현할 수 있게 해준다.
한정 출시된 블루보틀 블렌드 넘버1은 오늘(6일)부터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먼저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1일부터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