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츄오 커피와 함께하는 ‘아보하’ 속 깊고 진한 여유의 순간 제안
- 한국인이 선호하는 깊고 진한 맛의 더블에스프레소 커피로 완성되는 평범하지만 소중한 하루
- 컴팩트한 크기로 사랑받는 ‘버츄오 팝’ 의 신규 컬러 라일락으로 감각적인 홈카페 연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2025년 주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아보하’를 반영한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Vertuo Double Espresso)’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해의 트렌드 키워드로 선정되기도 한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는 화려한 순간보다 평범한 하루를 소중히 여기는 움직임을 의미한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남에게 보여주는 것보다 자신의 ‘진짜’ 행복과 일상의 충만함을 누리는 것이 중요해지며, 단순하지만 의미 있는 일상 속 작은 순간들을 더욱 가치 있게 여기는 경향이 이어지고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하루의 소소한 순간 속에서 깊고 진한 커피 한 잔이 주는 만족감에 주목했다. 이번 캠페인은 ‘보통의 하루를, 더블로 진하게’라는 메시지를 통해 일상의 소중함을 강조하며,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와 함께하는 보다 깊은 여유를 제안한다.
-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 한국인의 ‘더블샷’ 선호도 반영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 커피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깊고 진한 맛을 구현해, 버츄오 커피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군이다. 한국 소비자들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라테를 즐겨 마시는 만큼, 시간이 지나도 풍미가 유지되는 ‘더블샷’ 스타일의 커피를 선호하는데,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는 이러한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깊고 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한다.
더블 에스프레소 라인업에는 ▲더블 에스프레소 스쿠로 ▲더블 에스프레소 돌체 ▲더블 에스프레소 키아로 ▲아이스 레제로 ▲비앙코 도피오 포 밀크 등이 있으며, 80ml 용량의 캡슐 하나만으로도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물, 얼음, 우유 등을 더하면 간편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라테를 완성할 수 있어, ‘홈카페족’에게 더욱 매력적인 선택지다.
특히,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는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가 강조하는 소박하지만 깊이 있는 일상의 순간과 맞닿아 있다. 바쁜 하루 속에서도 진한 커피 한 잔이 주는 만족감을 통해 평범한 일상을 더욱 의미 있게 즐길 수 있으며, 집에서 손쉽게 ‘더블샷’의 깊은 풍미를 느끼며 자신만의 여유로운 커피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 버츄오 팝 ‘라일락’ 신규 컬러 출시
또한 네스프레소는 캠페인 전개와 함께 새로운 머신 ‘버츄오 팝 라일락’을 선보였다. 버츄오 팝은 다양한 컬러와 컴팩트한 크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머신으로, 봄에 어울리는 신규 컬러 라일락을 추가하며 소비자 선택폭을 넓혔다. 해당 머신에는 커피를 얼음이나 우유에 더해 마시는 경우를 위해 추출 버튼을 더블 클릭 시 230ml 머그 사이즈 이상의 커피를 ‘더블 에스프레소’로 보다 진하게 추출하여 더 고소하고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아이스&라테’ 모드도 적용된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오늘부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