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뉴질랜드 산양유 ‘고트뮨’, ‘조선의 가족 사랑꾼’ 이용식 모델 발탁

2025.04.28

고품격 뉴질랜드 산양유 브랜드 ‘고트뮨’이 개그맨 이용식을 공식 모델로 선정하며 가족 중심 건강 메시지를 전파한다.

이용식은 방송계를 대표하는 ‘가족사랑꾼’이자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딸과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과 따뜻한 일상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이용식이 딸 이수민과 사위인 트로트 가수 원혁과 함께 고트뮨을 마시며 가족의 건강 습관을 알려주는 모습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이용식 아내와 사돈 부부까지 모두 참여해 온가족의 따뜻하고 즐거운 모습을 함께 보여준다.

유쾌하고 따뜻한 가족의 건강한 일상이 어우러져 고트뮨의 브랜드 메시지인 ‘가족을 위한 건강 습관’을 자연스럽게 전달함은 물론, 단순한 제품 광고를 넘어 가족이 함께 하는 건강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트뮨은 뉴질랜드 유제품 전문기업 데어리고트 사에서 공급받은 신선한 원유 100%를 사용하며, 수분만 증발시켜 24시간 내 저온 살균·건조 공정을 통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 고품격 산양유 분말이다.

산양유는 단백질과 지방 조성이 모유와 유사하고, 소화가 쉬우며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적어 온 가족이 함께 마시기 적합하다. 또한 뉴클레오타이드, 시알산, 셀레늄, CLA 등의 성분으로 피부 건강과 면역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고트뮨은 탈지하지 않은 순 산양유 원유를 사용하며, 뉴질랜드 정부 인증 및 국제 식품안전규격(FSSC 22000)을 충족하는 위생적인 제조 환경에서 생산된다. 또한 인공 단백질을 첨가하지 않고, 효모베타글루칸을 더해 면역력까지 고려한 고품격 건강식품이다.

고트뮨을 운영하는 ‘위붐코리아’ 김희원 대표는 “가족 건강을 핵심 가치로 두는 고트뮨의 철학과 평소 가족을 아끼고 건강을 중시하는 이용식 씨의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맞닿아 있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건강한 가족 습관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트뮨을 론칭한 위붐코리아는 향후 고트뮨 산양유를 기반으로 요거트, 아이스크림, 건강 음료 등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해 ‘가족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먹거리 브랜드’로의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현재 고트뮨은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1 이벤트’ ‘패밀리세트 50%’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