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 티켓 오픈 3분 만에 매진

2025.04.29

  •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 한국맥도날드 ‘패밀리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는 고객 참여형 기부 걷기 행사
  • 맥도날드, 캐시워크와 연계해 전 국민 참여 가능한 특별 기부 이벤트 진행하며 선한 영향력 확산

(2025년 4월 29일) —- 한국맥도날드가 오는 5월 25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Happy Walk)’의 참가 티켓이 오픈 3분 만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올해는 참가자 수가 지난해 3,000명에서 5,000명으로 확대됐음에도 불구하고 작년보다 빠르게 매진되며 ‘해피워크’에 대한 고객들의 더욱 뜨거워진 관심을 입증했다.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는 맥도날드 ‘패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대규모 야외 행사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걷기 행사다. 참가비 전액은 ‘RMHC Korea(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 Korea)’에 기부해 장기 치료를 받는 환아와 그 가족들을 위한 병원 근처 제2의 집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의 건립과 운영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기부금 영수증이 발급되며, 티셔츠와 양말, 모자 등으로 구성된 사전 기념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행사 당일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마련돼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의 주요 파트너사들도 함께 힘을 모았다. 올해는 매일유업, 오뚜기, 코카-콜라, 에쓰푸드, 델몬트, 선진FS, 가농바이오, 타이슨푸드코리아, 마틴브라워코리아, 빔보QSR 코리아, 신세계푸드, 풀무원, CJ제일제당 등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후원사들은 행사장 내 부스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맥도날드는 이번 ‘해피워크’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고객들도 따뜻한 나눔에 함께할 수 있도록, ‘캐시워크’와 연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캐시워크 앱을 통해 참가자들의 누적 걸음 수가 10억 보에 도달하면, 그 뜻을 모아 한국맥도날드가 RMHC Korea에 기부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한국맥도날드와 캐시워크의 특별 이벤트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1일부터 시작된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행사인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에 보내주신 높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행사 규모와 프로그램을 한층 확대한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

[보도사진] 한국맥도날드가 오는 5월 25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Happy Walk)’의 참가 티켓이 오픈 3분 만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는 1988년 한국 진출 이래 현재까지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매년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면서 한국 사회 고용 창출에 일조하고 있으며, ‘Taste of Korea(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한 고품질의 국내산 식재료 수급으로 지역 농가와의 동반 성장 노력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책임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세상에 좋은 일이 맥도날드에게도 좋은 일(Better World, Better McDonald’s)’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와 환경에 기여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과 실천 계획을 발표하는 등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