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크리미 파마산 버거 2종 신제품 출시

2025.06.05

  •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 ‘1955 버거’에 진한 파마산 소스와 바삭한 어니언 후라이 더해 ‘꽉 찬 풍성함’ 제공
  • 약 1만 1천명 고객 대상으로 출시 하루 전 신제품 사전 시식회 진행 … 입소문 타고 반응 뜨거워

(2025년 6월 5일) 한국맥도날드가 고급스럽고 풍성한 맛을 담은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크리미 파마산’, ‘1955 크리미 파마산’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 ‘1955 버거’에 크리미하고 진한 파마산 소스와 바삭한 어니언 후라이가 더해져 입안 가득 풍성하게 느껴지는 바삭함을 선사한다. 두 메뉴 모두 두툼한 순쇠고기 패티가 사용돼 풍성한 육즙과 진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별로 특징을 살펴보면, ‘쿼터파운더 치즈 크리미 파마산’은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의 진한 고기 맛에 풍부한 파마산 치즈 소스와 바삭한 어니언을 더해 고급스러운 깊이를 가미했으며, ‘1955 크리미 파마산’은 버거 특유의 스페셜 스모키 소스의 맛에 진한 파마산 소스를 가미해 한층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며 반응도 뜨겁다.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4일 진행된 사전 제품 시식회 덕이다. 3만여 명의 신청자가 몰렸으며, 선별 과정을 통해 약 1만 1천 명이 전국 매장에서 공식 출시 하루 전 ‘쿼터파운더 치즈 크리미 파마산’ 제품의 시식 기회를 얻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신제품 사전 시식회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께서 항상 맛있는 버거를 제공하고자 하는 맥도날드의 시스템과 철학에 공감해 주셨다.” 며 “앞으로도 글로벌 품질 기준인 ‘골드 스탠다드’와 주문 즉시 제품을 만들기 시작하는 ‘메이드 포 유’ 정책에 기반해 고객 만족을 위한 메뉴 개발 및 맛과 서비스 역량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

 

[사진설명]

[보도사진] 한국맥도날드가 고급스럽고 풍성한 맛을 담은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크리미 파마산’, ‘1955 크리미 파마산’을 선보인다.

[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는 1988년 한국 진출 이래 현재까지 (Quick Service Restaurant, QSR)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매년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면서 한국 사회 고용 창출에 일조하고 있으며, ‘Taste of Korea(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한 고품질의 국내산 식재료 수급으로 지역 농가와의 동반 성장 노력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책임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세상에 좋은 일이 맥도날드에게도 좋은 일(Better World, Better McDonald’s)’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와 환경에 기여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과 실천 계획을 발표하는 등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