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 부스 운영·포토존 통한 SNS 이벤트로 브랜드 경험 강화
- 이벤트 참가자에게 ‘연세우유 생크림빵’과 ‘연세우유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등 제품 제공
(2025-09-22)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지난 20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5년 정기 연고전’에 후원과 함께 응원 부스를 통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올해 응원 부스는 연세대학교의 우승을 기원하는 ‘연세 우승역(Victory Station)’을 타이틀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부스 인증샷 업로드를 통해 지하철 티켓을 형상화한 ‘연세 우승행 티켓’을 받을 수 있었으며, ‘연세유업 A2 기차 컬링 게임’ 등 다양한 미니 게임도 체험할 수 있었다.
참가자들에게는 연세유업 인기 디저트 ‘연세우유 생크림빵’과 ‘연세우유 마카다미아 초코우유’가 제공됐다.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기본 우유맛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말차 맛 등 다양한 플레이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연세우유 마카다미아 초코우유’는 진하고 풍부한 초콜릿과 고소한 마카다미아가 조화를 이뤄 뛰어난 풍미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는 연고전 종착역을 ‘연세 우승역’으로 형상화한 기차형 포토존도 운영돼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해당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공유한 방문객들에게는 ‘연세 인형 키링’이 경품으로 증정됐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올해에도 연고전의 뜨거운 응원 열기 속에서 학생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