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빠더너스’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 제작, 포인트로 교환 가능해 … 23일까지 포인트 2배 적립 혜택도 제공
(2025년 11월 7일) —- 한국맥도날드가 공식 앱을 통해 배달 주문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인기 콘텐츠 크리에이터 ‘빠더너스(BDNS)’와 손잡고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해당 굿즈는 공식 앱에서 누적 포인트로 교환 가능하며, 6월 2일부터 11월 16일까지 배달 주문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환 기간은 11월 24일부터 1월 31일까지이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굿즈는 빠더너스의 대표 캐릭터 ‘문땡이’를 활용해 빠더너스 팀에서 디자인한 ▲맥도날드X빠더너스 티셔츠(29,000포인트)를 비롯해 ▲맥도날드X빠더너스 핸드폰 스트랩(15,000포인트),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 ‘후렌치 후라이’를 모티브로 한 ▲후렌치 후라이 마그넷 카드케이스(19,000포인트) 등 총 3종이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의 포인트 적립 기회를 넓히기 위해 11월 23일까지 ‘더블 포인트 적립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맥도날드 공식 앱을 통해 배달 주문 시 포인트가 2배 적립되며, 1일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공식 앱을 통한 배달 주문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겁고 간편한 주문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앱 주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앱 전용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사진설명]
[보도사진] 맥도날드가 인기 콘텐츠 크리에이터 ‘빠더너스(BDNS)’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는 1988년 한국 진출 이래 현재까지 (Quick Service Restaurant, QSR)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매년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면서 한국 사회 고용 창출에 일조하고 있으며, ‘Taste of Korea(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한 고품질의 국내산 식재료 수급으로 지역 농가와의 동반 성장 노력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책임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세상에 좋은 일이 맥도날드에게도 좋은 일(Better World, Better McDonald’s)’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와 환경에 기여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과 실천 계획을 발표하는 등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