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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함파트너스>(‘https://prlink.co.kr’ 이하 ‘피알링크’)은(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관련 고충을 신속·원활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적용일: 2023년 3월 15일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함파트너스>(‘피알링크’)은(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 중인 개인정보는 아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1. <(주)함파트너스>은(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2. 각 처리 목적별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 보유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3년
      – 보유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관련법령: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제3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 필수항목: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질문과 답, 비밀번호, 로그인ID, 성별, 이름, 회사전화번호, 직책, 부서, 회사명, 직업,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1. <(주)함파트너스>은(는) 제1조의 범위 내에서만 개인정보를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또는 법률에 따른 경우에 한하여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제18조에 따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2. 제공 현황
    1. 제공받는 자: 함파트너스
      이용목적: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질문과 답, 비밀번호, 로그인ID, 성별, 이름, 회사전화번호, 직책, 부서, 회사명, 직업,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1. <(주)함파트너스>은(는) 보유기간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으로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된 때에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2. 다른 법령에 따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 보존 항목: 계좌정보, 거래날짜
  3. 파기 절차 및 방법
    1. 파기절차: 파기사유 발생 시 해당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파기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은 복구 불가능한 기술적 방법으로 파기, 종이 출력물은 분쇄 또는 소각

제6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1. 정보주체는 (주)함파트너스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권리 행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FAX 등으로 가능하며, (주)함파트너스는 지체 없이 조치합니다.
  3. 법정대리인 또는 위임 받은 자를 통한 행사 시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의 위임장을 제출해야 합니다.
  4.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법 제35조제4항, 제37조제2항에 의하여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정정·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수집 대상으로 명시된 경우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6. (주)함파트너스는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시 본인 또는 정당한 대리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주)함파트너스>은(는) 다음과 같은 안전성 확보조치를 시행합니다.

  1. 정기적 자체 감사: 분기 1회 이상 실시
  2. 취급 직원 최소화 및 교육: 지정·한정 운영 및 교육 실시
  3.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4. 해킹 등 대비 기술적 대책: 보안프로그램 설치·갱신·점검, 접근 통제 구역 운영, 기술·물리적 감시·차단
  5. 개인정보 암호화: 비밀번호 암호화 저장·관리, 중요 데이터 전송·저장 암호화 및 파일 잠금 등
  6. 접속기록 보관 및 위변조 방지: 최소 1년 보관(5만명 이상/고유식별·민감정보 처리 시 2년), 위변조·도난·분실 방지 기능 적용
  7. 접근 제한: 권한 부여·변경·말소 및 침입차단시스템 운영
  8. 문서보안: 서류·매체를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
  9. 비인가자 출입 통제: 물리적 보관 장소의 출입통제 절차 수립·운영

제8조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

  1. (주)함파트너스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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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설치·운영 및 거부: 웹브라우저 상단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메뉴에서 설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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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조 (행태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및 거부)

(주)함파트너스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을 위한 행태정보를 수집·이용·제공하지 않습니다.

제10조 (추가적인 이용·제공 판단기준)

<(주)함파트너스>은(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제3항 및 제17조제4항, 동법 시행령 제14조의2에 따라 정보주체 동의 없이 추가 이용·제공이 가능한지 다음 사항을 고려합니다.

  • 당초 수집 목적과의 관련성
  • 수집 정황·처리 관행에 비추어 예측 가능성
  • 정보주체의 이익 침해 여부
  • 가명처리·암호화 등 안전조치의 실시 여부

※ 추가 이용·제공 판단은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판단·공개합니다.

제11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주)함파트너스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책임지고,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를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와 담당부서를 지정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 부서명: (주)함파트너스 DI lab
  • 담당자: 장철진
  • 연락처: 010-4166-5273, ljw3@hahmpartners.com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는 위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지체 없이 답변·처리합니다.

제12조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구제를 위해 아래 기관에 분쟁해결 또는 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열람), 제36조(정정·삭제), 제37조(처리정지)에 따른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처분 또는 부작위로 권리·이익 침해가 있는 경우, 「행정심판법」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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