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 : 건 중기깨끗한나라, ‘환경과학기술인의 날’서 한국환경기술인협회장 표창 수상– 깨끗한나라 환경에너지팀 정상엽 책임, 10년 9개월간 환경안전 및 지속가능경영 실천 기여 공로 인정 받아 – 유해화학물질 무사고 10년 달성·폐수처리 효율 개선 등 환경기술 혁신으로 친환경 관리 체계 모범 사례 제시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제20회 환경과학기술인의 날 기념식’에서 지속가능한 친환경 활동의 공적을 인정받아 한국환경기술인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념식은 지난 30일...p>깨끗한나라2025.10.31중기깨끗한나라, ISMS 인증 획득…정보보호 관리 시스템 강화– ISMS 인증으로 고객 개인정보 보호와 정보 자산 관리 수준의 국가 공인 기준 충족, 법적·제도적 리스크 선제 대응 – 보안 전담 인력 운영과 정기 모의훈련, 뉴스레터 발간과 임직원 교육을 통한 보안 문화 확산과 사이버 위기 대응 역량 강화 – ISMS 사후·갱신 심사 대비 및 보안 관리체계 고도화, 신뢰 기반의 지속 성장과 기업 경쟁력 확보 생활...p>깨끗한나라2025.10.29식음료일동후디스, ‘2025 하이뮨배 FC서울 아카데미컵’ 성료지난 25~26일 양일간 64개팀 800여명 참가…서울권 최대 규모 유소년 대회 ‘하이뮨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대한민국 1등 단백질로 유소년 선수 지원 (2025-10-28) 일동후디스가 지난 25~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 보조구장에서 진행된 ‘2025 하이뮨배 FC서울 아카데미컵’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5 하이뮨배 FC서울 아카데미컵은 FC서울 축구 아카데미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소년 선수들의 실력을 겨루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6세부터 중등 3학년까지...p>일동후디스2025.10.28중기깨끗한나라, 100% 천연 펄프 프리미엄 백판지 브랜드 ‘블랑크(Blanq)’ 론칭– ‘화이트 호스(WHITE HORSE)’, ‘엔투엔(N2N)’에 이어 프리미엄 패키징 트렌드 타겟 ‘블랑크(Blanq)’ 출시 – 산업용·친환경·프리미엄을 아우르는 3대 브랜드 체계 구축, 포트폴리오 확장 및 미래 성장동력 강화 방침 – 고평활 표면으로 섬세한 인쇄 품질 구현… 3-Ply 다층 구조로 패키징 안정성과 원가 효율성 강화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100% 천연 펄프(All-pulp)로 만든 프리미엄 백판지 브랜드 ‘블랑크(Blanq)’를...p>깨끗한나라2025.10.27중기깨끗한나라 최현수 대표, ‘청주시 자연보전 유공 표창’ 수상– 생산 전 과정에서 자원 효율을 높이고 탄소 배출을 줄이는 제조 혁신 추진, 책임 있는 경영으로 지속가능한 기업 운영 실현 – 청주공장 인근 하천 환경정화활동과 취약계층 지원, 공동 캠페인 등 지역사회 발전 힘써 ‘청주시 자연보전 유공 표창’ 수상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는 최현수 대표이사가 ‘청주시 자연보전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최현수 대표이사는...p>깨끗한나라2025.10.24식음료5년 만의 귀환! 김범수·우즈와 함께 돌아온 ‘빅맥송 콘테스트’ 맥도날드, ‘도전! 더블 빅맥송 듀엣 챌린지’ 진행고객이 직접 아티스트와 한 팀이 되어 한 소절씩 노래를 주고받으며 완성하는 방식 11월 13일까지 참여 가능…매주 100여 명 선정, 1등 100만원 등 푸짐한 경품 제공 (2025년 10월 24일) —- 맥도날드는 더블 빅맥 메뉴 재출시를 기념해 10월 24일부터 11월 13일까지 가수 김범수와 우즈(WOODZ)가 함께하는 ‘더블 빅맥송 듀엣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더블 빅맥송 듀엣 챌린지’는 고객이...p>한국맥도날드2025.10.24식음료스미후루코리아, hy와 달콤한 협업… ‘감숙왕 우유’ 2종 출시-신제품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전개하며 소비자 참여 유도 및 제품 경험 확대 (2025-10-24)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hy(옛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감숙왕 우유’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감숙왕 초코 바나나 우유’와 ‘감숙왕 딸기 바나나 우유’ 등 총 2종으로, 1급A 원유를 사용했다. ‘감숙왕 초코 바나나 우유’는 부드러운 우유에 진한 초콜릿의 풍미와 잘 익은 바나나...p>스미후루코리아2025.10.24식음료일동후디스 아이얌, ‘한입쏙 볼과자’ 신제품 4종 출시완전 단백질 곡물 ‘퀴노아’와 세계 3대 콩 ‘렌틸콩’까지…균형 잡힌 영양 설계 한입 크기의 핑거푸드…외출 시 간편하게 즐기는 아이 간식 (2025-10-24)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아이얌’이 ‘한입쏙 볼과자’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감자전분으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핑거푸드 사이즈의 어린이용 볼과자다. ‘계란볼’, ‘단호박볼’, ‘치즈볼’, ‘바나나볼’ 등 4가지 맛으로 출시돼 아이들의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p>일동후디스2025.10.24식음료연세유업, ‘연세빵빵캠페인 시즌2’ 진행…연세우유 생크림빵과 함께한 달콤한 사연 모집내달 2일까지 ‘연세우유 생크림빵’과 함께한 소비자 사연 모집 베스트스토리상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생크림빵 제품으로 구성된 ‘연세빵빵박스’ 증정 (2025-10-23)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연세빵빵캠페인’을 전개하며,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달콤한 사연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연세빵빵캠페인’의 두 번째 시리즈로, 연세우유 생크림빵과 함께한 일상의 소소한 순간부터 특별한 추억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번...p>연세유업2025.10.23식음료일동후디스, ‘대단하다 하이뮨 100인 챌린지’ SNS 이벤트 진행오는 31일(금)까지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모집 참가자 전원에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2주 분량 제공…’단백질바’, ‘선물세트’ 등 푸짐한 선물 추가 증정 (2025-10-22)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신규 TVC 온에어를 기념해 2차 이벤트 ‘대단하다 하이뮨 100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주간 하이뮨 루틴을 인증할 챌린저 100명을 모집해 하이뮨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오는 31일(금)까지...p>일동후디스2025.10.22식음료대세 아티스트와 레전드 CM송의 만남! 맥도날드, 신규 캠페인 모델로 가수 김범수·우즈 발탁신메뉴 ‘더블 빅맥’과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재출시를 기념해 ‘더블 빅맥송’ 캠페인 공개 알앤비와 록 버전의 리메이크 곡 공개 … 아티스트가 직접 편곡에 참여하며 개성과 음악성 담아 (2025년 10월 21일) —- 맥도날드는 ‘더블 빅맥’과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재출시를 기념해 새 광고 캠페인 모델로 가수 김범수와 우즈(WOODZ)를 발탁하고, 이들과 함께 ‘더블 빅맥송’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참깨빵 위에...p>한국맥도날드2025.10.21식음료일동후디스, 임직원 가족 대상 ‘FC서울 홈경기 단체 관람’ 성료공식 스폰서인 FC서울 홈경기 단체 관람…본사 및 협력사 임직원 가족 200여명 초청 관람객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이뮨 최대 74% 할인 및 ‘린가드 유니폼’ 등 선물 증정 (2025-10-21) 일동후디스가 지난 18일(토)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 임직원 가족 대상 ‘FC서울 홈경기 단체 관람’ 프로그램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동후디스의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본사...p>일동후디스2025.10.21식음료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글로벌 ‘필 굿 마케팅 어워즈’ 금상 수상54개국 170여개 캠페인 중 1위, 대표 상생 사례로 자리매김…달라진 한국 위상에 메뉴 수출 가능성 높아 (2025년 10월 20일) —- 글로벌 맥도날드의 2025 ‘필 굿 마케팅 어워즈(Feel Good Marketing Awards)’에서 ‘한국의 맛(Taste of Korea)’ 캠페인이 최고의 영예인 금상을 수상했다. ‘필 굿 마케팅 어워즈’는 맥도날드가 전 세계 지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마케팅 시상식으로, 올해는 54개국에서 총 170개의...p>한국맥도날드2025.10.20중기깨끗한나라, ‘우리말 우수상표 선정대회’ 국립국어원장상 수상– 1997년 화장지 브랜드로 출발한 ‘깨끗한나라’, 국민 브랜드로 성장… 2011년 사명 변경 후 생활문화기업 비전 확장 – 한글 사명(CI)의 고유성·규범성·상징성에서 높은 평가… ‘우리말 상표’ 부문 국립국어원장상(정다운상표) 수상 –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문화 창출’ 기업 비전 사명과 조화…우리말의 사회적 의미 확장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돼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제10회 우리말 우수상표 선정대회’에서 국립국어원장상(정다운상표)을 수상했다고...p>깨끗한나라2025.10.17식음료일동후디스X롯데,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공구 핫딜 패키지 출시국내 최초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의 그릭요거트…기존 대비 53% 할인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마트 맥스 전 지점에서 한정 수량 판매 (2025-10-17) 일동후디스가 파트너사인 롯데와 협력하여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 ‘후디스그릭’의 공구 핫딜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패키지는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80g’ 4입 2세트로 구성됐으며, 기존 제품 대비...p>일동후디스2025.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