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 : 건 식음료네스프레소, 카페인 함량 높인 ‘아르페지오 엑스트라’ 출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포트폴리오 확장네스프레소 대표 커피 캡슐 ‘아르페지오’의 카페인 라인업 확장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부응 아르페지오 엑스트라,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코코아 향에 95mg의 카페인 함유해 모닝커피로 제격 아르페지오의 아이코닉한 보랏빛 컬러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트래블 머그 터치’’픽시 에스프레소 아르페지오 컵’ 등 액세서리 선봬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오랜 시간 가장 사랑받아 온 커피 캡슐 ‘아르페지오’의...p>네스프레소2025.01.23중기프리드라이프, 사회공헌 프로젝트 ‘쉴낙원의 동행’ 론칭상조 본연의 업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희망을 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지속 가능한 CSR 진행 프로젝트 첫 시작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장례식장서 김장 나눔 봉사 진행 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는 상조 본연의 업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희망을 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사회공헌 프로젝트 ‘쉴낙원의 동행’을 론칭하고 지속 가능한 CSR 체계 마련에 나선다고...p>프리드라이프2025.01.22중기“순면커버 생리대 시장 왕좌 입증”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제로, 누적 판매량 11억 개 돌파– 지난해 11월 기준 누적 판매량 11억 개 및 3분기 칸타 코리아 데이터 기준 순면커버 생리대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 3년 연속 쿠팡 베스트셀링 생리대 선정… 지난 10월 올리브영 여성 및 위생용품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2024 글로우픽 어워드’ 중형 생리대 부문 위너… 설문단 494인의 리뷰 결과 10개 지표 평균 98% 만족도 기록...p>(주)누구나다2025.01.20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음료’, 전국 코스트코 매장 공식 입점단백질 20g 함유한 고단백 음료…전국 코스트코 매장 동시 입점 편의점에 이어 창고형 할인점까지…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2025-01-20)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 음료’ 제품을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코스트코에 입점되는 하이뮨 액티브 음료는 부드러운 밀크쉐이크 맛인 ‘오리지널’ 제품이며, 온 가족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24개입 박스 형태로 판매된다. 한 팩으로 단백질 20g을 섭취할...p>일동후디스2025.01.20스포츠푸마, 축구화 혁신의 새 기준 '언리미티드 팩' 론칭…업그레이드 된 '퓨처 8' 출시푸마, 신규 축구화 ‘언리미티드 팩’ 론칭…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퓨처8’ 에디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신규 축구화 패키지 ‘언리미티드(Unlimited) 팩’을 론칭하며 간판 모델 ‘퓨처(FUTURE)’를 업그레이드해 ‘퓨처 8’을 출시한다. ‘퓨처 8’은 창의적인 플레이를 즐기는 선수들을 위해 개발된 축구화로 전반적인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움직임, 컨트롤, 정밀도를 극대화하는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플레이어가 한계 없이 자신만의 축구를 펼칠...p>푸마2025.01.17스니커즈 지형 바꾼 푸마 '스피드캣', 로제와 함께 25년에도 질주 예고아디다스 ‘삼바’ 이은 지난해 최고 히트 스니커즈 푸마 ‘스피드캣’ 푸마,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함께 2025년 다양한 프로젝트 준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는 최근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 함께 주력 스니커즈 ‘스피드캣(Speedcat)’의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스피드캣은 푸마가 올해 내내 주력으로 소구한 브랜드의 상징과 같은 프랜차이즈 제품이다. 1998년 포뮬러 원(Formula One, F1) 레이서들을 위한 방화신발로 시작해 2000년대...p>푸마2025.01.16중기프리드라이프 프리미엄 장례식장 ‘쉴낙원’, 인기 예능 tvN STORY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 제공국내 1위 상조회사 프리드라이프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장례식장 ‘쉴낙원’이 인기 예능 프로그램 tvN STORY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에 깜짝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는 소식이 온라인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5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영된 tvN STORY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 19화 방송에서는 핀란드 출신 방송인 율리아 바룬드(Julia Bärlund) 씨와 그녀의 부모님이 한국을 방문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방송에서...p>프리드라이프2025.01.16중기“회원 맞춤형 고객 확보 전략 통했다!” 깨끗한나라, 자사몰 오픈 1년만 회원 10만 명 돌파– 회원 수와 함께 방문자 수∙매출도 상승… 지난해 상반기 대비 하반기, 방문자 및 월평균 매출 각각 310%, 972% 증가 – 고객 중심 차별화 전략 주효… 자사몰 회원 전용 이벤트와 기획전 등으로 신규 고객 확보 및 기존 고객 충성도 강화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는 공식 자사몰인 ‘깨끗한나라몰’의 회원 수가 오픈 약 1년 만에 10만 명을...p>(주)누구나다2025.01.16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음료 새해 기념 '복주머니 에디션’ 출시행운 가득 담은 복주머니 디자인…전국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 2월 12일(수)까지 SNS 이벤트 진행…’골드바’, ‘편의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2025-01-16) 일동후디스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하여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복주머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하이뮨 액티브와 함께 건강한 새해를 시작하고, 행운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오리지널’, ‘딥초코’,...p>일동후디스2025.01.16식음료네스프레소, 2025 신규 캠페인 론칭 행사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 셰프 에드워드 리 참석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해를 맞아 2025 신규 캠페인 영상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를 글로벌에 동시 공개하며, 1월 15일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2025 신규 캠페인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신규 캠페인 영상은 1월 15일 글로벌 소비자에게 동시 공개됐으며, 론칭 행사는 서울과 뉴욕에서만 특별히 열려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서울 현장에는 네스프레소 코리아...p>네스프레소2025.01.15중기프리드라이프, 2025년 첫 신규 서비스로 ‘고객 맞춤형 결혼정보 서비스’ 출시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과 제휴 통해 프리드라이프 고객 맞춤형 결혼정보 서비스 론칭 내달 14일까지 상담 신청 및 가입 고객 대상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증정 이벤트 실시 220만 유지회원을 보유한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2025년 새해 첫 신규서비스로 최대 18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1:1 고객 맞춤 결혼정보 서비스’를 출시했다. 14일 프리드라이프에 따르면, 이번 신규서비스 론칭은 지난해...p>프리드라이프2025.01.14중기“술술 풀리는 설 명절 보내세요~!” 깨끗한나라, 농협과 설맞이 생활용품 할인 행사 개최– 14일부터 내달 5일까지 총 23일간 전국 농협 2,200여 개 매장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 설 명절 맞이 화장지•미용티슈•키친타올•물티슈 등 깨끗한나라 대표 생필품 특별 할인가로 선보여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가 설 명절을 기념해 농협과 함께 대규모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4일부터 내달 5일까지 23일간 전국 농협 2,200여 개 매장에서...p>(주)누구나다2025.01.14네스프레소, 4만 9천여 명 동참 속 카카오메이커스와 ‘커피캡슐 새가버치 프로젝트 2탄’ 성공적 진행‘커피캡슐 새가버치 프로젝트 2탄’에 4만 9천여 명 참여 신청, 최종 참여 인원 중 95% 수거율 달성 수거된 7톤의 커피캡슐, 재활용 공정 거쳐 올 상반기 내 새활용 아이템으로 탄생 예정 네스프레소, 지난해 국내에서만 2천여 톤의 커피 캡슐 재활용… 1,800톤 탄소량 저감해 (2025-01-13)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지난 9월 카카오의 임팩트 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진행한 ‘커피캡슐 새가버치...p>네스프레소2025.01.13중기“다이소에서 만나는 반려동물과의 따뜻한 일상” 깨끗한나라, 초대형 다이소 집 콘셉트 쇼룸 ‘포포몽 하우스‘ 오픈– 반려동물과 가장 많은 시간 보내는 일상적 공간 재현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제공 – 통통 튀는 색감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제품 체험 기회 및 친근한 브랜드 경험 공간 선사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다이소 전용 신제품 9종 출시를 기념해 다이소 초대형 매장 내 ‘포포몽 하우스(House)’ 쇼룸을 오픈했다고 13일...p>(주)누구나다2025.01.13중기“성장을 거듭하는 뱀처럼, 새롭게 도약하는 해” 깨끗한나라, 2025년 푸른 뱀의 해 맞아 신년 화장지 패키지 선봬– 푸른 뱀을 모티브로 ‘깨끗한나라 소프트터치’ 패키지 리뉴얼 제품 출시… 탈피 통해 성장 거듭하는 뱀의 의미 담아 – 깨끗한나라 브랜드 로고 테두리에 뱀 머리 모양 재치 있게 표현… 태양과 산 오르는 뱀 형상으로 고객 응원 메시지 전달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신년 패키지를 적용한 ‘깨끗한나라 소프트터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p>(주)누구나다2025.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