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 : 건 패션/뷰티푸마, 빈티지 무드를 담은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 아카이브' 출시로우-프로파일 트렌드 선도하는 스피드캣의 뉴 모델 울트라스웨이드 소재 어퍼에 레더 폼스트립 적용, 빈티지한 무드의 ‘스피드캣 아카이브’ [2024년 10월 11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피드캣(SPEEDCAT)’ 프랜차이즈의 신규 모델 ‘스피드캣 아카이브(SPEEDCAT ARCHIVE)’를 선보인다. 스피드캣 아카이브는 2024년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푸마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의 새로운 버전이다. 날렵하고 우아한 실루엣과 앞코의 스티치 캣 로고, 힐을 감싸는 고무 툴링...p>푸마2024.10.11중기프리드라이프, '프리드투어' 크루즈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 진행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여행 브랜드 프리드투어 ‘2024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동남아 크루즈 여행 유튜브 시청 이벤트… 크루즈 비용 지원, 여행용 캐리어 등 경품 제공 연말연시 맞아 5박 7일 간 동남아시아 3개국의 관광 명소 둘러보는 동남아 크루즈 여행 추천 [2024년 10월 10일] 프리드라이프가 여행 전문 브랜드 ‘프리드투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크루즈 무료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p>프리드라이프2024.10.10풀무원, ‘풀무원 아카데미’에서 협력기업과 상생 협력 다짐– 14개 협력기업 초청해 풀무원 미션, 가치 공유하는 1박2일 풀무원 아카데미 입소 체험 실시 – 식습관, 몸습관, 마음습관 등 풀무원의 5대 생활습관 주제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운영 – 협력기업의 경영환경 개선 위해 ‘동반성장제도’ 설명회도 진행 ESG 선도기업 풀무원(대표 이효율)이 이달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간 풀무원 연수원인 풀무원 아카데미에 우수협력기업 임직원들을 초청해 풀무원 아카데미 체험 프로그램을...p>풀무원2024.10.10식음료유통업계, 건강함 높인 ‘라이트&리치’ 식음료 눈길– 설탕∙글루텐은 가볍고 단백질∙식이섬유는 풍부한 ‘라이트&리치’ 식음료 선보이는 유통업계 – 풀무원다논, 설탕무첨가∙단백질 함량 11g으로 건강하게 즐기는 ‘ 그릭 시그니처 설탕무첨가 플레인 150g’ 주목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는 가운데 식음료업계에서 부담 없는 성분을 강조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뉴스 빅데이터 서비스 ‘빅카인즈‘에 따르면, 건강을 즐겁게 관리한다는 의미의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가 키워드로 등장한 2022년 대비 올해...p>풀무원다논2024.10.10전자/ITNotion, 국내 최초 'Café Notion Seoul' 성황리에 마쳐스타트업과 트렌디한 문화의 중심지 성수동에서 원데이 카페 팝업 운영 국내 스타트업의 성공 사례 공유, 비즈니스 네트워킹 기회 제공, Notion 효과적 활용 글로벌 협업 툴 Notion(노션)은 8일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한 ‘Café Notion Seoul(카페 노션 서울)’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Notion이 선보인 ‘Café Notion Seoul’은 스마트한 ‘일잘러’를 위한 생산성 향상 앱으로서 Notion의 가치와 흥미로운 이야기, 그리고 실질적인...p>노션2024.10.10중기“임산부 여러분~고생 많으셨어요!” 깨끗한나라, 임산부의 날 맞아 산후조리원에 제품 후원– 지난 4일, 서울∙경기에 위치한 한국산후조리원연합회 소속 산후조리원 50곳에 1천만 원 상당 자사 제품 후원 – 아기 물티슈, 입는 오버나이트, 미용티슈 등 연합회 담당 및 산후조리원 경험자 의견 모아 산모 필수템 3종 선별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서울, 경기 수도권에 위치한 산후조리원에 자사 제품을 후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임산부의 날은 임산부를...p>깨끗한나라2024.10.10식음료일동후디스X한국식품영양학회, 하이뮨 케어메이트 제품 강화 위한 협약 체결‘국민 건강 증진 및 질환 예방’..공동의 목표 아래 산학협력 체제 구축 약속 이번 협약 통해 케어메이트의 제품 강화하며 전문성 및 경쟁력 높여 (2024-10-08) 일동후디스가 한국식품영양학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하이뮨 케어메이트’ 제품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한국식품영양학회와 국민 건강 증진 및 질환 예방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유기적인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p>일동후디스2024.10.08식음료네스프레소, 최인아책방과 함께한 ‘N°20 북토크’ 성료20년 연구와 열정 담은 ‘N°20(넘버20)’ 커피 출시 기념해 깊이 있는 커피 경험 가능한 프로그램 마련 커피와 책의 만남 주제로 최인아책방서 ‘건축가의 공간일기’ 저자와 소통… 넘버20 커피 시음 제공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최인아책방 북토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20년간의 연구와 열정을 담아 완성된 새로운 네스프레소 커피 N°20(넘버트웬티, 이하 넘버20) 출시를 기념해 커피와 책을 매개로 깊이...p>네스프레소2024.10.07패션/뷰티황영조가 쏘아올린 공, 새롭게 주목받는 러닝화 ‘맥스 쿠셔닝화’러닝 커뮤니티 뜨겁게 달군 ‘카본화’ 논쟁 쿠션감 극대화한 ‘맥스 쿠셔닝화’ 제품 다시금 주목받아 [2024년 10월 7일] 1992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 금메달리스트 황영조 국민체육진흥공단 마라톤 감독의 발언이 화제다. 황 감독은 지난달 러닝을 전문으로 다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아무리 좋은 신발이어도, 나한테 맞지 않으면 오히려 독”이라며 기량적으로 준비되지 않은 러너의 카본화 착용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황 감독은...p>푸마2024.10.07중기프리드라이프,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웨딩 서비스 부문 1위 수상전국 제휴사 통해 웨딩홀 섭외, 스튜디오 및 본식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까지 토털 패키지로 제공 선불식 할부 납부 방식… 1:1 맞춤형 웨딩 플래너가 상담부터 본식일까지 세심하게 전 과정을 케어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프리드라이프를 선택하도록 서비스 품질 강화 노력을 지속할 것” [2024년 10월 7일]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웨딩 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국내...p>프리드라이프2024.10.07식음료스미후루코리아, 오뚜기 오키친 스튜디오와 함께 ‘퍼펙트 페어링 클래스’ 성료달콤한 감숙왕 바나나로 만드는 다양한 레시피 선봬 참가자 전원에게 ‘감숙왕 바나나’,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 등 풍성한 선물 제공 스미후루코리아가 오뚜기의 쿠킹 경험 공간인 오키친 스튜디오와 함께 ‘퍼펙트 페어링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 클래스는 스미후루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감숙왕 바나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풍미왕, 감숙왕, 로즈바나나,...p>스미후루코리아2024.10.07식음료풀무원, 국산 서리태의 맛과 영양을 한 병에 담은 신제품 ‘서리태 콩즙 두유’ 출시– ‘마시는 검은콩즙’ 출시 3개월 만에 30만 병 판매 돌파…온라인 채널용 제품 추가로 선봬 – 국산 서리태 청자 5호를 통째로 갈아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 살려 – 한 병당 콩 유래 식물성 단백질 5g 함유, 설탕 무첨가로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한 병에 담은...p>풀무원2024.10.04푸마, 리빌리와 함께 2024시즌 수원삼성 스페셜 컬렉션 론칭푸마와 다시 만난 리빌리, 수원삼성 스페셜 컬렉션 론칭…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서포터즈의 정체성과 로컬리티 기반 스트릿 감성 담은 4th 킷 유니폼-팬웨어 발매 [2024년 10월 2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로컬 스트리트 문화 기반 브랜드 ‘리빌리(LIBILLY)’와 함께 ‘푸마 바이 리빌리(PUMA BY LIBILLY)’ 수원삼성 스페셜 컬렉션을 론칭한다. 푸마와 리빌리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K리그(프로축구) 명문구단 수원삼성...p>푸마2024.10.04스프라이트, 차은우와 함께 ‘스프라이트 식혀, 매운맛 식혀!’ 신규 TV 광고 공개 l 코카–콜라사, 매운맛과 스프라이트 상쾌한 조합 강조한 새 TVCF ‘즉석떡볶이 편‘ 공개 l 매콤한 맛의 열기 식혀주는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 강조한 영상미 강조 l 앞서 공개된 ‘매운 양념 고기 편’과 ‘매운 짬뽕 편’, 유튜브에서 총 1천 9백만회 기록..스프라이트와 차은우의 환상적인 케미 입증해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매운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조합을 강조한...p>코카-콜라2024.10.02선진포크한돈,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 운영선진포크한돈,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 파트너사로 참가 ‘그릴링 마법학교 입학식’ 콘셉트로 MZ세대 소구 고객 접점 확대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강화 목적…오는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상시 운영 축산식품 전문 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포크한돈이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에 파트너사로 참가한다. 선진포크한돈은 MZ세대와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는 오는...p>선진2024.10.02